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자

자랑찬 위훈을 안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장으로

각지 근로자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입니다.》

뜻깊은 올해의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가장 경사스럽고 의의있게 맞이할데 대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한 인민경제 여러 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투쟁기세는 매우 높다.

자립경제의 쌍기둥인 금속공업과 화학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전 인민적대진군에 활력을 더해주며 앞장에서 내달리고있다.

각지 제철, 제강소의 로동계급은 강철로 당을 받들 신념의 맹세로 심장의 피를 펄펄 끓이며 한차지의 쇠물, 한t의 강재라도 증산하기 위해 헌신의 땀방울을 아낌없이 바쳐가고있다.

철강재증산의 담보는 우리가 마련한다는 자각 안고 철광석과 합금철, 내화물생산을 맡은 단위의 로동계급도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박차며 전진의 보폭을 힘차게 내짚고있다.

화학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기세 또한 드높다.

지금 이들은 나라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서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전진을 이룩할 각오와 의지를 가다듬으며 비료와 경공업, 제약공업원료생산을 늘이기 위한 투쟁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와 2.8비날론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여러 단위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비료생산과 가성소다, 염화비닐을 비롯한 화학제품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창조하고있다.

나라의 동력기지들에서도 증산의 동음이 높이 울리고있다.

인민경제의 생명선을 지켜섰다는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각지 발전소로동계급은 뜻깊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자랑찬 로력적성과로 맞이할 불같은 일념밑에 현행생산과 정비보강사업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이들은 발전효률을 제고하기 위한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벌리고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면서 전력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고있다.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를 지켜선 석탄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진군기세를 더욱 고조시키고있다.

각지 탄광들에서 고속도굴진운동을 더욱 힘있게 벌리고 선진적인 채탄방법과 기계수단을 받아들이기 위한 투쟁기세가 앙양되는 속에 련일 뚜렷한 석탄생산실적이 기록되고있다.

각지 경공업공장들에서 인민소비품생산을 활성화하기 위한 투쟁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5개년계획수행의 두번째 해인 올해에 인민생활에서 뚜렷한 개변을 안아올데 대한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을 가슴깊이 간직한 경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소비품생산에서 인민성보장을 사활적인 문제로 내세우고 과감한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채취, 기계공업, 림업부문과 철도운수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위대한 수령님 탄생 110돐과 위대한 장군님 탄생 80돐을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으로 성대히 경축하기 위해 줄기차게 내달리고있다.

최현경

결혼식 만찬도 여전히 한낮의 호텔에서.
이게 봉현의 혼례 습관이다.
점심과 저녁 요리도 모두 다르다.
그러니 모두 참석할 것이다.
p1.게다가 저녁에 결혼식 축의금을 받았어~~
ㅋㅋㅋ...
행운을 가득 담은 축의금이다.
그래서 기뻐~~

물론 어젯밤에 나도 마음의 준비를 했다.
같이 밥 먹는 사람이 다 어른인걸 아니까..
그래서 오늘 자연스럽게 영혼고문을 받게 되었다..
"몇년전 너를 만났을 때 넌 아직 운전을 배우지 않았잖아..아직도 안 배웠니?"
나는 웃으면서 대답했어..
"난 차타기 팔자야..그래서 내가 운전 팔자 아니다."
(사실 내 마음속의 가장 진실한 생각은..
네..I Promise..다음에 나를 만날 때 나도 여전히 그래.내가 나의 견지는 무엇인지 알게 해 주겠다.)

아저씨 나 술 좀 마셨어..하지만 어떤 듣기 싫은 말은 여전히 네게 해야 한다.너와 동생은 같은 해에 태어났다.때론 여자들의 눈높이와 요구가 너무 높아서는 안된다..이래서는 정말 결혼을 제대로 할 수가 없어.
너도 알다시피 동생은 유학갔다 왔어.하지만 오늘 그와 결혼한 여자는 연애할 때 최고는 아니다."
나 또 웃었다..어색한듯 고개를 끄덕이는데..마지막으로 잔을 들고 음료를 마셨어..
음료수는 달지만..
근데 내 마음 속의 씁쓸함을 누가 알아?

나도 정말 특별한 요구를 없는데..
내 마음속에는 학벌보다는 인품이 더 중요하다.
재산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애인의 성격과 능력이다.
그리고...
"내 마음속에 사랑하고 있는 그 사람 줄곧 나에게 사랑과 희망을 느끼게 해 준다.."
이런 상태에서 자라는 사랑이 진실하고 믿음직하다고 생각하다.
내 마음의 기준을 포기하여 어른과 현실이 정한 결혼의 요구를 완성하는것이 아니다.
물론 나도 알아..
새해에는 나는 한 살 더 먹을 것이다.
하지만 난 정말 년령문제 때문에 결혼이라는 이 중요하고 의미있는 일을 마음대로 완성하지는 않는다.

p2-p3.ㅋㅋㅋ...
정말 예외란 없어.
오늘의 행복도 니가 내게 준거야.
자기야~~
오늘도 네 덕분에 내가 진실하게 웃을 수 있어...
1차 민혁집 2차 스크린 3차 헬스장~~
혹시 4차 정신집..?
ㅋㅋㅋㅋㅋ..
아무튼..오늘은 우리 완벽한 왕자의 생활 예정을 우리 모두 똑똑히 알고있다!
"우리 오빠는 고양이가 다시 무섭지 않은 것 같아.아...우리 오빠 진짜 너무 귀엽다!"
"오늘 진짜 신기해..마스크 쓴 오빠.까만색 모자를 쓰고 춤추는 오빠..그리고 외투 벗으니 완전 부드러운 오빠..아...정말 오빠의 많은 색다른 조형을 본 것 같다."
응응~오늘은 우리 완벽한 왕자가 정식으로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근데 여전히 특별한 따스함이 느꼈어..
☞니가 바로 우리 곁에 있다..우리의 거리는 매우 가깝다.
솔직히..나도 정말 삶에서 너의 진실한 모습을 아주 좋아한다..
나의 탑귀여미 사슴 여보~~

p4.오늘 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내가 유리차창에 너의 이름을 써놓았다..
입김의 멜로디가 나오니까..
내 사랑과 그리움속에 모두 너니까.

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Wanan..[抱抱][抱抱][抱一抱][抱一抱][月亮][月亮]

혁명선배에 대한 의리심을 안고 10여년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후대들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 투쟁한 혁명선배들을 존대하는것은 후세대사람들이 마땅히 지켜야 할 혁명적의리이며 숭고한 도덕적의무로 됩니다.》

얼마전 우리는 평양양로원의 일군으로부터 하나의 이야기를 듣게 되였다.

《우리 양로원에는 많은 혈육들을 두고있는 한 로인이 있습니다.》

이렇게 서두를 뗀 그의 이야기는 들을수록 감동적이였다.

평양양로원에는 문수봉화피복공장에서 오래동안 일군으로 사업하다가 년로보장을 받은 로인이 있다.그가 당의 은정속에 훌륭히 꾸려진 양로원에서 생활한지 며칠이 지난 어느날 여러 사람이 그를 찾아왔다.로인에게 돌봐줄 혈육들이 없는것으로 알고있던 양로원의 일군들은 의아함을 금치 못하였다.

알고보니 그를 찾아온 사람들은 로인과 함께 일하던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였다.그날은 공장창립일이여서 그들은 별식이며 새옷도 마련해가지고 로인을 찾아온것이였다.

함께 일하던 나날들도 뜨겁게 추억하고 그동안 공장이 거둔 성과도 이야기하는 공장일군들과 종업원들의 모습을 보며 로인은 감동을 금할수 없었다.

그후에도 양로원을 찾는 그들의 걸음은 계속 이어졌다.

그들은 생일이나 명절이면 꼭꼭 찾아와 따뜻이 보살펴주고 추울세라 두툼한 새옷도 마련해 보내주었으며 자주 전화를 걸어와서는 생활형편에 대해서도 일일이 알아보고 외로와할세라 마음썼다.

그 나날 년로자들을 위한 당의 사랑에 대해 더 잘 알게 될수록 의리심을 안고 그 길을 변함없이 걸어갈 결심이 그들의 가슴속에 깊이 자리잡게 되였다.

이것은 비단 한 로인의 생활에만 꽃펴난것이 아니다.

전세대들이 아낌없이 바친 땀과 열정이 있어 공장의 오늘이 있다며 오랜 공로자들의 생활을 따뜻이 보살펴주고있는 문수봉화피복공장 일군들과 종업원들이다.

우리 사회에서는 어디서나 흔히 있을수 있는 일이지만 오랜 세월 뜨거운 도덕의리를 간직하고 아낌없는 진정을 바쳐가는 그들의 소행은 참으로 훌륭하다.

어찌 이뿐이랴.

조국을 위해 피흘려 싸운 전쟁로병들의 정신세계를 따라배우며 그들의 건강과 생활을 물심량면으로 돌봐주는 소행이며 인생의 수업종을 영원히 울려주는 고마운 스승에 대한 도덕의리심을 안고 제자의 본분을 다해가는 사실…

오늘 이 땅에 공기처럼 차흐르는 숭고한 도덕의리에 대한 이야기들은 혁명선배를 존대하고 그들의 넋을 이어가는것이 생활로 되고있는 우리 사회의 현실을 생동한 화폭으로 보여주고있다.

우리가 일하는 일터와 설비마다에는 그것을 지키고 빛내인 혁명선배들의 고귀한 넋이 깃들어있다.

우리는 그 넋을 귀중히 여기고 꿋꿋이 이어가야 하며 혁명선배들에 대한 존경심을 안고 그들의 념원을 현실로 꽃피우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여야 한다.

그것이 조국의 번영과 우리 세대의 오늘을 위해 한몸바쳐 투쟁해온 혁명선배들에 대한 마땅한 도덕의리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오은별

뜨거운 정을 안고 평양양로원을 찾은 문수봉화피복공장의 종업원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我想如果有一天我们之间没有了性,应该也是很好的人生伙伴。他也总说我“骚”我也不排斥,竟然觉得他是在夸我有魅力。
  • 如木火太多时,虽然资质聪敏,但是多是一些小聪明,聪明不能为其所用,其人尤其喜欢修饰表面,自我陶醉,个性十分敏感,其审美观念,虽然浓厚但有强烈之虚荣心,虚而不实。
  •   让我学会了宽容,以平和的心态,去化解种种困扰,怀着感恩之心,去感谢所有帮助的人,让心充满阳光,就会洒下芬芳。让我学会了宽容,以平和的心态,去化解种种困扰,怀
  • !#勇敢追梦的女冰前锋齐齐哈尔张梦莹# #冰雪黑龙江喜迎冬奥# “梦莹从小就喜欢运动,五岁开始上冰,最早学的是花样滑冰,但梦莹爷爷喜欢冰球,受爷爷影响,她冰球玩
  • #猪塚健太Izuka_Kenta[超话]#1月11日,#Bodyguard Musical# :嗨,我是Sy 現在在Studio 裏,舞臺佈景、道具類、旋轉裝
  • 民间八字批命绝技40条                                       1、换禄伏吟:大凶    乾造:戊午 乙卯 癸卯 癸亥
  • ”在这里出现了一种“马身而人面”的怪物,许多人认为这不过是早期人类想象出的一种怪物而已。一般他们被作为野蛮的代表,与人相反,但也有少数(如凯隆)是非常有知识和有
  • “我很失望我的赛季就这样结束了,但我们都认为这是最好的决定。我作为中国人,作为爱国者,为谷爱凌为中国夺金感到高兴;但是,过头炒作此事的人和媒体,是否有另外的目的
  • 当你真的放下,纵算一生云水漂泊,亦可淡若清风,自在安宁。人生的终点,不是在山水踏尽时,亦不是在生命结束后,而是于放下包袱的那一刻。
  • 完了它简直把我这个芝士控拿捏的死死的爱芝士的姐妹们给我冲店名: CiREY芝士少女[色]地址:吉祥村momopark购物中心B1层人均: 30刚出炉的duang
  • 是否实名:否年龄:20身高(cm):170体重:52kg城市:武汉 贵阳#贵阳[地点]# 学历:本科在读职业:大二学生自我介绍:喜欢打篮球 唱歌 爱好广泛 性
  • 倒是没怎么听说加拿大的Uber出国什么安全隐患,不过女孩在一个人在外面还是要小心,不管是在国内还是在加拿大。你这人,是精英啊(笑)和谁去的啊?
  • 】近日新春大剧《人世间》热播连续多个话题冲上热搜电视剧改编自曾荣获第十届“茅盾文学奖”的梁晓声同名小说《人世间》讲述了上世纪60年代末到2016年近半个世纪以来
  • 我的人生好像一直都同时最多只存在一个朋友(指两个人同时在维护的友谊)。其实也没有那么喜欢交朋友。
  • 早期传言称,苹果AR/VR头显将于今年内问世,最有可能是在6月召开的全球开发者大会(WWDC)上亮相,前提是苹果克服了相关开发问题。2枚金牌或被取消,涉及中加俄
  • 这件事困扰了孙医生很长时间,搞的他身心疲惫,虽然据理力争,最终他并没有赔多少钱,但这件事对他造成的影响,却不是用金钱所能衡量的。所以,该做的检查一定要做,不要去
  • 一个人的本性是很难被别人改变的,如果相处起来不舒服,那就是不舒服,不要寄希望于对方会改,那样不现实。当然啦,了解一个人很难,需要长期观察,不排除短期时间里面对方
  • 你们男人广义上的随便该有多容易阿,我只要想挣那种钱,那我必然受的住那方面的询问诋毁,告诉别人我的要求我的目的就好了。永远需要的是爱吧,也渴望在男人掌心做一刻暂时
  • 但我其实听的时候,会把文章意境和歌曲意境在头脑中自发融合,当然也期待看到文章的人对那首歌本来就熟悉,或者至少在那个当下可以感受到我暗含在其中的情感。听孟岩《无人
  • 可在射手座看来,自由才是最重要的啊~长时间跟一个人在一起让射手座会觉得枯燥乏味,人生好像都没有意义了,还是自己一个人独自美丽吧。开始陷入恋情的时候那双子座看自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