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층 화장실에는 향초 불이 켜져 있어.
어두운 공간에서 그 미약한 불빛을 명확하게 볼 수 있었는데.
멀지 않은 곳에 그 어둠 속에 홀로 서 있는 화염은 나처럼 고집이 셌다.
주위의 어둠이 두렵지 않아.
물론 외로움이 두렵지도 않고.
3 층과 4 층 화장실은 오늘부터 개보수 중..
이전에 물이 새는 곳은 모두 고쳤다.
변기와 샤워 부분은 모두 새 브랜드로 바꿀 거야.
물론 난방등도 새로 달아야죠..
그러니 화장실은 지금 정전 상태이야.
새해에는..
집에도 새로운 변화가 필요해.
물론 나도 좋은 시작을 맞이할수 있기를 바래!
설날 전에 아버지를 병원에서 집으로 데리러 오겠다.
이 중요한 명절은 집에서 보내야 해.
엄마의 새해 소망은 아주 간단해.
⭐집안 식구가 모두 평안하고 건강하면 충분해.⭐
오직 다른 환자의 가족만이 이해할 수 있는데..
그 소망은 얼마나 진지하고 강렬한가...

난 그의 얼굴에서 세월이 남긴 흔적을 볼 수 있어.
마치 나무의 나이테처럼 또렷하다.
하지만 그의 눈동자속에는 여전히 무한한 별들이 숨어있어..
밝고 깨끗하다..
온화하면서도 엄청 확고부동하네.
그가 말을 안 할때 진짜 조용해.
침묵한 입술뒤에서..
내가 모르는 수많은 이야기들을 숨기고 있는 것 같은데..
하지만 난 여전히 믿는다.
그는 믿음직스럽고 강대한 뒷모습을 가지고 있어..
그에게도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자비로운 마음이 있고.

음.내가 쓴 소설의 일부분이야.
혹시 이 글들이 독자들의 마음속에 들어갈 수 있을까?

신 박사~혹시 신 박사 잤니?
ㅋㅋㅋㅋ...요 며칠 여전히 엄청 바쁘죠?
그럼 휴가는 언제 가는 건가?
"혹시 새 드라마 촬영끝나고..우리 오빠는 하와이로 여행 갈까?그가 이미 비행기표도 구매했을지도 모르죠?"
ㅋㅋㅋ...모두들 이렇게 추측하고 있는데..
그럼 과연 그럴까?
"음..올해 오빠가 영화를 찍나여?어쩌면 칸 영화제가 진짜 우리 오빠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
ㅎㅎㅎㅎㅎㅎㅎ...
비록 지금의 우리는 너의 사업계획은 모르지만..
근데 어느 분야든 넌 모두의 마음속에 최고의 자랑이야!!
넵~존경!그리고 잘 자~!!ㅇㅃ..[并不简单][并不简单][加油][加油][月亮][月亮]

어제 저녁의 코미디 콘테스트..
엄마는 나와 함께 2등 경연 작품을 보았다.
p1.이것은 당시 엄마가 나를 위해 준비한 작은 간식이야.
ㅋㅋㅋ...정말 처음 먹었는데..
그 맛 진짜 Amazing~!!!
사실 난 알아.
이것도 엄마가 아껴 먹는 간식이다.
근데 코미디의 영향을 받고나서..
"엄마..지금 그 맛있는 간식의 개수를 맞춰봐?"
엄마는 순간 놀란 표정을 지었어..
"혹식 벌써 다 먹었니?"
"아니..그냥 5개 연거푸 먹었을 뿐이야."
"그럼 내일 그 간식을 좀 숨겨야겠내.안 그러면 내일 너 틀림없이 다 먹어 버릴 거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엄마는 여전히 엄마야.
지금도 그 간식은 여전히 내 옆에 있어..

Emmm..[音乐]Still[音乐]
오늘 세수했을 때..
핸드폰 음악 앱에서 무작위로 재생되는 두 번째 곡이다.
혹시 이 노래의 출현이 어떤 의미가 숨어 있을까?
사실 나 개인적으로 이 노래를 매우 좋아하는데.
그리고..깨어나기 전 꿈에서 정 배우를 보았다.
네가 어떤 특별한 패션 행사에 참가하러 여기에 왔어.
특별한 신분과 지위 때문에 너는 마지막에 나오는 무게있는 게스트다.
근데 팬들은 여전히 멀찍이 널 바라볼 수 밖에..
꿈속의 우리는 좀 유감스럽게 생각했는데..
그래서 잠에서 깨고 난 후 나의 기분도 약간 답답해.
하지만 내가 잘 조절할 거야.
그럼 오늘도 계속 화이팅 화이팅~!!!ㅇㅃ.[太阳][太阳][音乐][音乐][加油][加油]

위대한 당을 따라 강인하고 용감한 투쟁으로 우리 혁명의 줄기찬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
국가발전의 새 지평을 향하여 힘차게 앞으로!

2023.1.4. 《로동신문》 2면

 2023년의 장엄한 진군이 시작되였다.

조선혁명의 불변지침인 자주, 자립, 자위의 사상을 철저히 구현하여 우리식 사회주의를 새로운 변혁과 발전에로 줄기차게 견인해나가기 위한 적극적이며 과학적인 정책방향을 확정명시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소식에 접한 온 나라 강산이 격정과 환희로 설레이고있다.

철강재증산으로 당을 옹위해갈 신념과 의지를 간직한 김철의 용해공들을 만나보아도, 저 멀리 분계연선지구에서 충성의 일념으로 가슴끓이는 김화군의 인민들을 만나보아도, 드넓은 전야에 풍요한 가을을 안아올 열의를 안고 새해 첫 진군보폭을 힘차게 내짚고있는 농업근로자들 그 누구를 만나보아도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국가발전의 새 지평을 열어나갈 충천한 용기에 넘쳐있다.

《새해의 첫아침 그처럼 고대하던 전원회의소식을 받아안으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리키시는 길로만 나가면 못해낼 일이 없고 안아오지 못할 기적이 없다는 신심으로 온몸이 막 달아올랐습니다.》

이것을 어찌 잠들줄 모르는 과학연구기지의 한 과학자의 심중의 토로라고만 하랴.

세기적인 변혁을 안아오는 하나의 혁명이며 인민들이 제일 반기는 사업인 살림집건설을 다그치고있는 화성전역의 군인건설자들의 가슴속에도, 당의 웅대한 사회주의농촌건설구상에 떠받들려 나라의 방방곡곡에 일떠선 새집들에 보금자리를 편 행복의 주인공들의 심장속에도 이런 드높은 신심이 차넘치고있다.

당의 령도따라 2023년을 공화국의 발전행로에 크게 아로새길 위대한 전환의 해, 변혁의 해로 되게 하려는것, 바로 이것이 새해의 진군길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천만인민의 한결같은 열망이고 억센 숨결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에 대한 당의 믿음과 사랑, 당에 대한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에 기초한 당과 인민대중의 혼연일체, 바로 여기에 우리 혁명대오의 공고성과 위력의 원천이 있으며 모든 승리의 기본담보가 있다.》

우리의 귀전에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에서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깊은 말씀이 메아리쳐온다.

새해에도 우리의 투쟁은 결코 쉽지 않은 시련과 난관을 동반하게 될것이지만 자기 위업에 대한 굳은 확신과 자기 힘에 대한 자신심을 안고 국가발전의 새 지평을 향하여 힘차게 나아가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고귀한 가르치심.

한 인간의 운명개척에 있어서나 혁명의 전진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것이 자신심이다.그것은 혁명의 승리를 이룩하는데서 그 어떤 첨단무기나 물질적재부에 비할수 없는것이 정신력이며 바로 그 정신력의 주추를 이루는것이 자기 힘에 대한 확신이기때문이다.하기에 아무리 고난의 눈보라가 세차도 자신감과 용기로 충만된 사람은 승리할수 있고 절해고도에서도 살아남을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은 가증되는 난관에 겁을 먹고 패배자가 되는것이다.

물론 새해에도 우리의 투쟁행로는 결코 탄탄대로가 아닐것이다.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예상치 못한 난관이 겹쌓일수도 있고 우리의 전진을 막아보려는 적대세력들의 책동 역시 극도에 달할것이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온갖 난국을 뚫고 앞으로만 나아가게 하는 만만한 자신심과 승리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있다.이것이 바로 언제나 그러했듯이 오늘도 새해의 진군길에 과감하게 떨쳐나선 천만인민의 가장 큰 힘이고 비약과 창조의 나래이다.

우리 인민의 심장에 차넘치는 그 무진한 힘과 용맹의 원천은 무엇인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기에!

위대한 수령에 대한 이 절대적인 믿음이야말로 우리가 지닌 억척같은 신념의 근본핵이며 만난을 이기고 승리를 안아오는 백승의 담보이다.

신심과 락관은 굳건한 믿음이 있을 때 마음속깊이 간직하게 되는것이다.

력사가 알지 못하는 가장 강인하고 용감한 투쟁으로 당정책관철에 매진함으로써 국가의 명예와 존엄과 위상을 만천하에 과시하고 우리 혁명의 새로운 고조국면을 열어나가는데서 중요한 리정표로 된 2022년,

참으로 간고하고도 준엄한 국난을 억척같이 감내하며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정신력과 창조력을 발휘하여 혁혁한 발전을 이룩한 지난해의 전인민적인 투쟁을 통하여 다시금 뼈속깊이 새겨안은 력사의 진리가 있다.그것은 바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우리가 만난을 헤치며 전진하였고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불멸의 공적을 이룩할수 있었다는것이다.

우리들자신도 놀랍다.얼마나 거창한 변혁의 력사를 아로새기고 맞이한 새해인가.

저 멀리 동해기슭에 세상에 둘도 없는 대규모의 현대적인 남새생산기지로 솟구쳐오른 련포의 거대한 온실바다며 조국땅 이르는 곳마다에 일떠선 희한한 농촌살림집들, 우리 군수로동계급이 만든 수천대의 농기계들의 동음이 높이 울린 황해남도의 새 전설, 현대적인 대성산아이스크림공장이며 혁명무력의 군사기술적강세를 시위한 자랑스러운 주체병기들…

이 모든것은 결코 하늘이 가져다준 우연이 아니며 시간의 루적과 더불어 저절로 이루어진것이 아니였다.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한몸에 지니시고 온 한해 국권사수, 인민보위, 거창한 창조대전의 최전방에 계시며 불철주야의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만이 안아오실수 있은 눈부신 기적과 변혁들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가는 길에 우리의 행복이 있다.이것은 사상초유의 곡경속에서도 당의 따사로운 사랑을 받아안는 천만인민의 심장마다에 사시장철 마를줄 모르는 샘처럼 솟구치는 열화같은 진정이다.

여기에 조국의 북변 두메산골에서 들은 하나의 이야기가 있다.

최대비상방역전의 나날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안겨주신 따사로운 사랑을 받아안고 너무 기뻐 어쩔줄 몰라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격정의 눈물을 쏟고야말았다는 이 나라 녀인들의 이야기는 오늘도 우리의 눈굽을 젖어들게 한다.

2022년, 돌이켜보면 지난해에 우리 인민은 류달리 눈물을 많이도 흘리였다.그것은 자애로운 우리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품속에 안겨사는 행복하고 존엄높은 인민이 흘리는 다함없는 고마움의 눈물이였다.

지금도 우리의 귀전에 들려온다.

우리가 무엇때문에 필요한 사람들인가, 우리가 누구를 위해 목숨까지 바쳐 싸워야 하는가를 더 깊이 자각할 때이라고, 우리 당은 자기의 중대한 책무앞에 용감히 나설것이며 무한한 충실성과 헌신으로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안녕을 전적으로 책임질것이라고 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절절한 음성이.

물어보자.력사여, 언제 어느때에 온 한해 인민에 대한 열화와 같은 사랑을 안으시고 자신의 피와 살점과 같은 인민을 위해 불면불휴의 헌신과 로고를 바치시고도 한해가 저무는 마지막날까지 조국과 혁명이 나아갈 길을 밝혀주시며 불철주야의 나날을 이어가신 위대한 어버이가 계시였던가.

이 세상 제일 위대하신분, 세상에서 제일로 인민을 사랑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우리를 이끄시기에 인민은 언제나 무한한 힘과 용맹에 넘쳐있다.

그렇다.나무가 억세인 뿌리가 있어 강풍에도 끄떡없듯이 새해의 진군길에 나선 인민의 신심은 우리 당과 인민을 줄기차게 인도하시여 세상이 부러워하는 천하제일락원을 일떠세우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불변의 믿음에 그 굳건한 뿌리를 두고있기에 그처럼 확고부동한것이다.

인민은 위대한 수령을 태양으로 높이 모시고 위대한 수령께서는 인민을 하늘로 떠받들며 세상이 알지 못하는 일심단결된 위대하고 무진한 힘으로 우리는 국가발전의 새 지평을 향하여 더욱 힘차게 나아갈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리라!

오직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만을 받들며 자기 힘으로 걸음걸음 부닥치는 도전과 난국을 결연히 타개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거세찬 전진을 막을자 이 세상에 없다.위대한 당의 두리에 천만이 굳게 뭉쳐 승리의 길을 힘차게 열어나가는 강용한 조선인민의 불가항력적힘이 그 얼마나 강위력한가를 세계는 다시한번 보게 될것이다.

모두다 승리의 신심드높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자.

당결정관철! 바로 여기에 우리의 운명과 행복, 미래를 위한 길이 있다.

충성의 구슬땀과 순결한 량심을 바쳐 초강력주체병기들을 위대한 우리당 전원회의에 삼가 드린 우리의 영웅적인 군수로동계급, 그들은 당중앙의 결심과 구상을 곧 삶의 요구로 받아들이고 불가능도 가능으로 전환시키며 당이 제시한 강력한 국방건설구상을 무조건적인 실천으로 떠받들어가는 참된 애국자, 열혈의 혁명가들이다.

모두다 이들처럼 당결정을 실천으로 받들어 5개년계획실현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올해의 투쟁에서 다시한번 혁혁한 성과를 안아오자.

어제도 오늘도 자주, 자립, 자위의 사상과 정신은 우리 혁명의 영원한 진로이며 불변의 등대이다.1960년대, 70년대의 투쟁정신과 기치를 높이 들고 혁명의 난국을 우리 힘으로 타개해나가자.

소극성과 보수주의, 락후와 침체와의 투쟁을 벌리며 남들이 세기를 두고 이룩한 나라의 공업화를 불과 14년동안에 해제끼는 기적을 창조한 불굴의 로동계급과 그 어떤 불리한 자연기후조건에서도 당에서 제시한 알곡고지를 기어이 점령한 애국농민들이 바로 우리의 긍지높은 전세대가 아니던가.

자립적민족경제의 위용과 생활력을 만방에 과시한 1960년대, 70년대의 그 기적, 그 기상, 그 정신이 결코 력사책의 글줄로만 남아서는 안된다.바로 오늘 우리의 투쟁속에, 생활속에 더욱 힘차게 살아높뛸 때 우리의 땅에서 못해낼것이 없으며 혁명의 새 승리는 그만큼 앞당겨지게 될것이다.

오늘 우리가 이룩해야 할 목표는 방대한것이며 이를 점령하기 위한 투쟁은 어느 한두 부문이 아니라 모든 부문이 들고일어나고 전체 인민이 떨쳐나서야 하는 총공세, 총동원전이다.하나가 아니라 전체가 일어서야 하며 몇몇 집단이 아니라 나라가 일어서고 인민이 들고일어나야 한다.

국가부흥발전의 강력한 추동력인 사회주의애국운동, 혁명적인 대중운동을 활발히 벌려나가자.

올해는 조국해방전쟁승리 70돐과 공화국창건 75돐이 되는 뜻깊은 해이다.

모두가 공화국의 강화발전사에서 가장 중대하고 책임적인 시기에 살고있다는 숭고한 자각을 안고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길에 순결한 량심과 헌신의 자욱만을 새겨가는 참된 애국공민이 되자.

위대한 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고 기어이 자력부강, 자력번영하여 천하제일강국을 일떠세우려는 영웅적인민의 불굴의 정신력이 있기에 우리는 부닥치는 모든 장애를 과감히 박차고 올해의 투쟁에서도 자랑찬 성과들을 이룩하게 될것이다.

혁명의 보다 큰 승리를 위하여, 륭성번영할 사회주의강국의 래일을 향하여 천만인민이여, 용기백배, 신심드높이 더욱 힘차게 앞으로!

김일경, 지성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过了一会他悄悄地说:“这样的冲法有一点萃取过度,尾部转涩,不如把磨豆机的刻度调粗,高温冲泡,萃取出咖啡活泼明亮的果酸。#早安# 新的一天不如从一杯French
  • 次日天明,发现壶盖,安然无恙,落棉鞋上,酷同讽刺,竟至恼羞成怒,一脚将之踩得粉碎。次日天明,发现壶盖,安然无恙,落棉鞋上,酷同讽刺,竟至恼羞成怒,一脚将之踩得粉
  • #我的心情#九月经历了一场与自己无关却又无辜的意外,受了点伤,真的有点恐惧...刚开始被指派到这个地方,真的很排斥,甚至提出了辞职,但是想想没有背景没有能力找工
  • 龙树菩萨:赞法界颂 圣龙树菩萨造 西天北印度乌填曩国帝释宫寺三藏传法大师赐紫沙门臣施护奉诏译 归命十方佛  法身及报化 愿共诸众生  速成法界性 轮回
  • 她在客厅说“老公说的都对”她在衣帽间说“你穿西服最好看”她在书房说“周生辰我爱你”她在床上予他一片星空,她在浴室为他洗头,她抢他被子,她睡觉总是搂着他,她说“你
  • 此外,梅西还有35次过人成功,25次送出关键传球,10次创造得分良机。 更令人惊讶的是,梅西还送出了23次成功的长传球,这一数据在法甲位列第二,仅次于送出3
  • 我的玛格达也成为了凡瑟尔的第一位摄政王的女书记官。名次从16到14,但一直有人坚持不懈地说他明皇暗皇。
  • #王子异[超话]##王子异芳心荡漾# #王子异rc银发封面# come back to me in dreams , that I may give 回到我的梦
  • 今日健康美味小零食的分享日记来啦~#金牛座的秘密#牛小筋 浓浓番茄味牛肉片 我是在跑男上看到的这个品牌啊~ 它家的牛牛肉片真的太好吃了吧!而且最近国家商务部在鼓
  • #OC新疆助农# 重点推荐第六个零食礼盒一口气吃六种零食1⃣️鱼皮花生:很脆很新鲜,没有不新鲜的“哈喇味”25.9/2罐2⃣️树上糖包子:你猜猜是啥? #雪落祺
  • 男人其实都是很聪明的 他知道你什么时候会生气也知道爱你就要及时回复消息 更知道把前女友撇干净才会让你心安 知道带你去吃你喜欢的东西 带你去买你喜欢的东西 你会开
  • 7.人生易老天难老,五十之于女人,难道真的如网所言是条线,是个门坎。 你能不能稍微告诉我一声你想我了 小点声只有我们两个听得见我一定会去找你的 我谁都不要了#肖
  • [作揖][微笑]#长沙租房零中介费[超话]##长沙租房客[超话]#湘雅附二对面,湖南省图书馆隔壁小区:银园公寓。房子位于银园公寓小区在湘雅附二五官科楼对面,电梯
  • 伴随杨树林走红的,自然免不了外界对胖丫的讨论,很多人都说胖丫配不上风头正盛的杨树林,尽管丈夫从不言语,但胖丫心底的自卑感却在与日俱增,这才想到了要通过漂亮来减少
  • 【搭配】 白坯床的价格不含床子实木家具属于大件货物,本厂面向全国各地的客户,地区远近不一样运费也不一样,无法统一运费,因此,本厂销售的所有产品均不包邮。有意可添
  • 几天来,返校学生线上审批、“两站一场”与现场接待、应急情况处置、留校学生核酸检测组织、学生心理评估干预、与家长线上沟通、思想教育引导和心理疏导......面对各
  • 分享一波周董的那些唯美歌词[心][心]文字的美丽 文人的浪漫[心]1. 我想我属于一个拥有你的未来。聆听菩提音,是尘世最玄妙的事,花开无言,叶落无语,风声不惧
  • #sky光遇黑市[超话]#6.13今日工作单—16单 1⃣️vivo(7617)全图 (1/5) 2⃣️安邮(edg)任务 (8/11) 3⃣️安官(3098
  • 推币王重出江湖哈哈哈哈哈哈哈[酷][酷][酷]真不错[兔子][兔子][兔子]买了榴莲酥,榴莲椰子冻还有桂花酒酿的月饼……我的耳朵真是背到极点了……桂花酒酿听成桂
  • 《再生》​文/山谷百合​你没听错 牙齿让骨头再生这个时代 太多的神奇和惊喜古代 现在 人类文明的进步空间无论何时 地球注定适者生存关于牙齿再生 没有什么不可能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