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중앙의 충실한 대변자, 혁명의 나팔수의 역할을 다해나갈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1차 선전부문일군강습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으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은 당의 기본임무이며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우고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여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전통적인 혁명방식입니다.》

리성용 황해북도당위원회 부장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주체의 사상론을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는 우리 당에 있어서 사상사업은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이라고 밝힌 서한의 구절은 새길수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슴뻐근하게 느끼게 한다.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며 또한 유일한 무기도 사상이다.사상의 위력, 선전선동의 위력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혁명의 전진을 가속화해나가는 우리 당의 투쟁방식은 어제도 오늘도 일관하다.

사상사업설계와 작전을 치밀하게 짜고들고 완강한 집행력을 발휘하여 수령결사옹위정신, 당정책결사관철의 투쟁기풍으로 온 도가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겠다.

리영상 장진군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군을 찾는 사람들마다 최근년간의 변모를 두고 놀라며 비결을 묻군 하는데 우리에게 특별한것이 있었다면 사상론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 우리 당의 혁명사상의 위력을 실천으로 확증하려는 신념이였다.

사상을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앞세울데 대한 당의 의도에 맞게 군당의 각 부서들과 일군들이 철두철미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의 원칙을 견지하며 모든 사업을 전개하도록 하였다.

결과 불리한 조건을 능히 타파할수 있었다.문제는 주체의 사상론의 진리성을 뼈에 새기고 사상의 무한대한 위력을 실천을 통해 과시하는데 있다고 본다.

김진국 평천구역당위원회 부부장은 사상으로 개척되고 사상으로 승리해온 우리 혁명의 고귀한 전통을 꿋꿋이 이어나가야 할 주체혁명의 새시대 당일군으로서의 사명감을 백배로 자각하게 된다고 하면서 말하였다.

지난 시기 구역당위원회에서 거둔 성과들은 사상사업을 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전환시키고 모든 부서들이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 협동작전을 강화하며 사상사업에 최대의 힘을 기울이도록 한 결과이라고 생각한다.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을 더욱 짜고들어 사람들의 사상과의 사업, 마음과의 사업을 심화시켜나감으로써 당과 대중의 일심단결을 더욱 튼튼히 다지며 올해의 전인민적대진군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이 끊임없이 창조되게 하겠다.

최성준 덕성탄광 초급당비서는 사상제일주의, 바로 이것이 난관을 타개하고 새 승리를 이룩할수 있게 하는 근본비결이라는것을 모든 일군들이 심장에 깊이 새겨안고 사업하도록 당적지도를 심도있게 해나가겠다고 하면서 토로하였다.

막장을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활무대로 삼고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지펴올려 대중의 정신력을 더욱 고조시켜나가겠다.

막중한 사명감을 자각하고 철저한 실천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선전선동활동을 참신하게 전투적으로 전개하는것은 현시기 사상사업부문앞에 나선 초미의 과제입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서한에서 당사상사업에서의 혁명은 형식주의를 타파하는데서부터 시작되여야 한다는것이 현시기 당중앙의 분석이라고 하시면서 당사상사업에 남아있는 형식주의를 철저히 근절하기 위한 제반 과업들을 제시해주시였다고 하면서 리병국 희천시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서한의 구절구절을 자자구구 새길수록 한개 시의 당사업을 책임진 일군으로서 어깨가 더욱 무거워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서한에서 형식주의를 근원적으로 불사르자면 무엇보다 당선전일군들속에 이 땅에 사는 사람들모두의 사상정신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주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명백히 밝혀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중앙의 사상과 투쟁방침을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침투시키고 그들모두의 힘을 당정책관철이라는 하나의 목표에로 지향시키고 불러일으키는데서 누구도 대신할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수행하고있다.

우리 시의 당사상사업은 전적으로 자신이 책임진다는 확고한 립장에 서서 당선전부문 사업의 설계와 작전으로부터 집행에 이르기까지 깊이 관심하고 적극적인 의견을 주며 걸린 고리들을 풀고 본보기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겠다.그리하여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안고 당사상사업에서 형식주의를 결정적으로 타파해나가도록 하겠다.

김영철 삼지연시당위원회 부장은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우리 혁명대오가 일심단결의 위력을 부단히 강화하고 온 나라가 억센 신념과 드높은 활력으로 끓어번지게 하는데서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걸머진 책임은 남달리 중대하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사상전선을 지켜선 혁명가들이며 우리 당사상사업의 주인, 직접적담당자들이라고 높이 내세워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한결같이 알차게 준비되고 자기 역할을 똑바로 하여야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적순결성과 일치성이 보장되고 사회주의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가 원만히 실현되게 된다.

당선전일군의 한사람으로서 당앞에 자기 지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사상생활을 책임지고 새세대들의 정신적성장을 조국과 혁명앞에 담보한다는 자각을 안고 선전교양의 새로운 방법과 참신한 묘술을 적극 찾아 활용해나가겠다.

리경삼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당위원회 부부장은 당선전일군들은 사람들의 사상교양을 맡아하며 사상개조를 인도하는 직업적혁명가로서의 중대한 책무를 맡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이 중대한 사명감을 한시라도 망각하면 사람들의 머리속에 공백이 생기고 당사상전선에 파공이 조성되며 그 후과는 무엇으로써도 만회할수 없다.

당중앙이 의도하고 포치하는대로 사상교양의 중요내용들을 확고히 틀어쥐고 호상 밀접한 련관속에서 속살이 지게 사상사업을 해나가는것을 철칙으로 삼겠다.

하여 당의 크나큰 믿음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기어이 보답하겠다.

선전선동공세로 온 나라가 들썩하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부문에서는 모든 선전선동수단을 총동원하여 정치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림으로써 온 사회가 전례없는 혁명적분위기로 끓어번지게 하고 전투장마다에서 대중적영웅주의가 높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 기동예술선동대 대장 김영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을 받아안고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마다 예술선전대, 경제선동대들이 틀고앉아 화선식선전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려야 한다는 서한의 구절구절은 나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물론 우리 기동예술선동대도 지난 시기 들끓는 현장들에 나가 경제선동활동을 진행하였다고는 하지만 자책되는바가 크다.

경제선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안게 된다.

앞으로 당정책을 민감하게 반영한 기동예술선동활동을 힘있게 벌려 이르는 곳마다에서 애국열, 투쟁열, 경쟁열이 더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겠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방송선전차 방송원 김향심은 이렇게 말했다.

선전선동은 어디까지나 대중을 어떻게 공감시키고 어떻게 격동시키는가 하는데 따라 그 실효성이 담보되게 된다.

방송원의 격조는 그 어떤 기량의 산물이기 전에 당의 호소를 뜨겁게 받아안을줄 아는 심장의 박동이고 대중과 호흡을 같이할줄 아는 숨결이다.그것이 없이는 대중의 심장을 울릴수 없다.

력사적인 서한에 제시된 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평양의 불빛, 조국의 불빛을 굳건히 지켜가는 우리 북창의 로동계급속에 더 깊이 들어가 그들의 심금을 틀어잡는 격조높은 방송포성을 높이 울려나가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관리국 직관원 홍원일은 서한에 접하고 새로운 결심을 가다듬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직관선전, 직관선동을 중시하며 정치사상성,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집단과 동지들을 위해 바친 헌신의 땀방울도, 단위들사이의 지칠줄 모르는 승벽심도 제때에 찾아내여 정치성을 부각시켜 소개선전할 때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수 있는것이다.

호소성이 높은 글이나 그림 등이 반영된 직관물들의 감화력은 참으로 크다.

당의 뜻대로 선 하나, 그림 하나가 그대로 대중의 정신력발동의 도화선이 될수 있게 정치사상성과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본사기자

#韩语教室每日打卡[超话]#
【中韩双语阅读】따뜻한 아메리카노
매일 가는 작은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이 있다.
내가 주문하는 것은 항상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我每天早上都会去一家小小的专门外带的咖啡店,
然后点一杯热美式。

두 달쯤 지났을 때
그곳의 아르바이트생이 날 알아보기 시작했다.
유동 인구가 꽤 많은 곳이라 하루 손님이 만만치 않게 많을 텐데
어느 날 내가 주문도 하기 전에
계산 기계에 아메리카노 가격이 찍혀 있는 걸 보고
그가 나를 알아본다는 것을 알았다.
两个月后,
那里的兼职生记住我了。
那里流动人口很多,他们一天要接待不少客人,
但是某天在我点单之前,
我发现结算机器上已经显示出了美式的价格,
这才知道他认出了我。

사실 난
단골손님에게 친한 척
괜히 이런저런 말을 건네 오는
지나치게 싹싹한 점원은 좀 부담스러워하는 편인데
그가 나를 알아보는 것은 싫지 않았다.
그는 과묵했으니까.
其实
那种会对常客装亲切,
总是搭话,
过分热情开朗的店员会让我觉得很有压力,
但我并不讨厌被他认出来,
因为他很沉默寡言。

우리 사이엔 대화가 없었다.
我们之间没有过多的对话。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이요.”
“2천5백 원입니다.”

“我要一杯热美式。”
“2千500元。”

그리고 그는 커피를 만든다.
然后他就去做咖啡了。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나왔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您的热美式做好了,祝您用餐愉快。”
“谢谢。”

이것이 지난 6개월간 우리가 나눈 대화의 전부다.
这就是我们过去六个月说的所有的话。

한번은 다른 사람이 카운터에 서 있었는데
내가 주문도 하기 전에
그가 뒤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만들고 있었다.

有一次换了一个店员,
在我点单之前,
他就开始在后面做热美式了。

또 가끔은 내가 아직 가게에 들어서지도 않았는데
멀리서 내가 걸어오는 걸 보고
이미 아메리카노를 만들고 있는 그를 발견하기도 한다.
有时候我还没到店里,
他看到我从远处走来
便开始做热美式。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궁금해졌다.
내가 갑자기 다른 음료를 주문하면 그는 어떤 표정을 지을까?
갈증이 나서 그냥 오늘은 차가운 커피를 마실까 싶었던 어떤 날.
不过有一天我突然很好奇,
如果我突然点别的饮料,他会作何反应呢?
某天觉得很渴,想喝杯冰咖啡。

하지만 나는 결국 이렇게 말했다.
但我最终还是说了一句。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이요.”
“我要一杯热美式。”

왠지 그 말이
그와 나의 암묵적인 ‘약속'처럼 느껴졌기 때문이었다.
因为我莫名觉得
这是我和他之间默认的“约定”。

나의 진짜 모습이 무엇이든 간에 그러고 싶을 때가 있으니까.
无论我真实的样子是怎样的,但有时候总会…

상대가 알고 있는 나로 말하기.
상대가 짐작하는 나로 행동하기.
按照对方所了解的那个我的语气说话,
按照对方所猜测的那个我做事。

각지에서 신입생들에 대한 교복과 가방, 신발공급 시작

새 학년도를 앞두고 신입생들에 대한 교복과 가방, 신발공급이 시작되였다.

온 나라 학생들에게 국가적부담으로 교복과 학용품을 보장하는것을 당과 국가의 일관한 정책, 영원한 국책으로 내세우고 그 실행을 위한 중대조치를 취해준 위대한 어버이사랑은 또다시 천만부모의 심장을 뜨겁게 울리였다.

학생들에게 맵시있고 멋들어진 교복을 해입히려는 당의 은정속에 새로운 형태의 교복생산을 위한 제1차 전국기술강습이 진행되고 경공업연구원 피복연구소와 평양시피복공업관리국의 우수한 연구사, 기술자들로 무어진 기술전습조들이 각 지방에 파견되였다.

우리 당이 련이어 취한 중대조치들에 무한히 고무된 경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신입생들에게 안겨줄 교복과 가방, 신발생산을 위한 긴장한 투쟁을 벌렸으며 각지 인민들이 물심량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아이들을 위한 사업에 당적, 국가적인 힘을 최대로 돌리는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을 새겨안은 김정숙평양방직공장, 신의주방직공장을 비롯한 방직공업부문 로동계급이 교복천과 가방천생산을 적극 다그쳤다.

평양시와 평안북도, 평안남도, 함경북도 등지의 교복생산단위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학부형이 된 심정으로 낮과 밤이 따로 없는 생산전투를 벌리면서 제품마다에 온갖 정성을 다하였다.

각지 가방, 신발생산단위들에서도 자재확보정형과 자체실정을 구체적으로 따져가며 생산조직을 면밀히 하고 대중의 창조적지혜를 합쳐 모든 제품들을 학생들의 년령심리적특성에 맞게 훌륭히 완성하기 위해 성실한 노력을 기울였다.

새 교복과 가방, 신발을 받아안고 기뻐하는 자식들을 바라보는 부모들의 얼굴들마다에는 숭고한 후대사랑으로 아이들의 밝은 웃음을 꽃피워주는 어머니당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의 정이 어려있었다.

【조선중앙통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向往的生活】我想在草原住上一段时间每天看看日出日落白天在草原上骑骑马感受清风、阳光和云朵有时间看看摔跤、射箭和赛马跟朋友聚在一块喝喝酥油茶马奶酒、吃吃烤羊肉某
  • 我和他是小圈认识的,我是新人,他玩儿好多年了,我就觉得他挺有经验很懂这方面,然后好奇心吧对他挺有兴趣,聊天感觉也不错,就很快确认了情侣主贝关系聊了一个多月,本来
  • 明明有了困意却舍不得入睡,熬的不是夜是短暂的自由[调皮]!当你有一天察觉到时间的奢侈,你的人生,就已经斑驳了无数光阴。
  • 把日子过的越来越有盼头吧[举手]没动力就来看看这条bo吧,加油加油银行(对了要谢谢千玺老师[苦涩]今天在小红薯上刷到他的视频,人一下子就有了动力[打call])
  • 我想一般的男孩子恐怕是很难忍受,但是还在其眉尾下垂,性格比较的开朗,还是给人感觉很好相处,我想也不用找男朋友太过发愁。我想一般的男孩子恐怕是很难忍受,但是还在其
  • 这样任性自我始终站在钢丝上跳舞的人生说不上好还是坏,但是我想,应该没有哪一对父母愿意看着自己的女儿过着这样的生活吧。但陆定当初同意女儿去外交部,只是希望她能成为
  • 赶碳号平日潜心于公司与行业,对二级市场虽偶有关注,却不擅长,今天却感觉有必要,从行业的底层逻辑角度说一说。在清洁能源方面,中国几乎是“风光”这边独好,而且,几
  • 最近半年的状态贴了膏药过敏的手 各种不同品牌的膏药试错总是以过敏收尾外地回南京的路上在修图很厌烦被工作占据大多数时间但无法从中解脱出来的感觉威海的海比青岛的更柔
  • 带有色眼睛的和根本没看过没听过我的东西的我趁早别看我微博了“同时黄子韬还在微博发布说自己将要退出微博,微博不适合说心里话。”他称,“我爱音乐、我爱拍戏,这都是
  • [耶]#刘耀文昨日留声馆直播预告#今日感慨:最近总觉得自己好不顺比别人走了太多的弯路刚刚突然又感慨走过的路哪能白走虽然身边有很多一路的顺顺利利的孩子现在就比沧桑
  • 既然我们有了生命,有了思想,有了追求,那就应该心存善良和大爱,用真心和真情,去进行一场美丽的生命之旅。既然我们有了生命,有了思想,有了追求,那就应该心存善良和大
  • #每日宜善# [加油]#做网络空间文明的参与者# “热爱就是一切的原动力,如果我热爱一个事情我就会一直做下去,除非有一天我不热爱了,我可能才会放弃它。我觉得有动
  • 周五周六令人快乐的部分片段[哇]九月的第一顿火锅必须是那家老板娘说悄咪咪跟我说可以微微辣的重庆火锅第一次玩可以飞的跳棋,玩到凌晨1点我妈留给我的多肉,长势喜人(
  • 16.旅途愉快 停哪站都不算太坏17.等到你音信全无 我就用爱你的心去爱这世间万物18.路人穿街过河 好景只有片刻19.来这世间一趟,一定要努力看看所有美好20
  • ”香港经济学家、丝路智谷研究院院长梁海明表示,香港在2022年将可以进一步发挥“香港所长、国家所需”的作用,通过深入参与粤港澳大湾区建设、融入国家发展大局,更多
  • 【创院动态】“放飞你我创新梦” 昨晚6点30分,创业教育学院在1103开始了“创业教育学院第一次开课”。创新是一个民族进步的源泉,是一个国家发展的不竭动力,希望
  • 翩跹的岁月,总会有一些,细致入微的平凡,勾起心底的涟漪,在简单的日子里荡漾出真诚的浅笑,别致,入心⋯无言,守望⋯坚守着心头的那个梦,沿着心中的方向,努力前行,一
  • 看着大家过上红红火火的日子,潘桂先高兴极了:“这一发展模式既保护和传承了苗族的传统文化,实现了文化和旅游的深度融合,同时带动了老家的乡亲和周边群众发家致富,推动
  • [友谊天长地久]今晚和有联系的旧时工友聊天,得知她们一群朋友和同事都失去了联系,感到很可惜,好在我都还有微信保留,那时的工友都是小我一辈的女孩,退休离开她们已有
  • 你值得信赖​和拥有哦❤❤️️现在精华水也太卷了吧前一阵子新买的这瓶麦吉丽平衡水一瓶都省了好多事我最近用下来感觉肤色都有提亮一些而且补水效果做的也很不错我上妆前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