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전투목표수행에로 추동하는 사상전의 북소리를 더 높이 울려나가자】

지금 온 나라는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의 중요결정들을 결사관철하기 위한 투쟁으로 부글부글 끓고있다.

부닥치는 온갖 도전과 난관을 과감히 박차며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고조기, 격변기를 보란듯이 열어나가는 오늘의 전 인민적총진군은 우리 인민의 사상의 힘, 불굴의 정신력에 의하여 추동되는 사상의 대진군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사상사업에 혁명의 승패, 나라의 전도가 달려있다는것을 명심하고 사상혁명에 계속 큰 힘을 넣어야 합니다.》

지금 우리의 전진도상에는 엄혹한 시련이 가로놓여있다.일찌기 겪어보지 못한 도전과 난관은 우리가 지금까지 발휘해보지 못한 지혜와 힘으로만 격파할수 있으며 그러자면 인민대중의 투쟁기세를 더욱 고조시켜나가야 한다.사상전선이 들끓는것만큼 대중의 정신력이 앙양되고 혁명의 승리적전진이 가속화되게 된다.

오늘의 사상공세는 올해 진군에서 기어이 승리자가 되려는 우리 인민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는 근본담보이다.

올해는 영광의 당대회가 제시한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해이다.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들이 철저하게, 완벽하게 집행되여야 보다 큰 신심을 가지고 최종목표점령에로 확신성있게 나아갈수 있다.존엄높은 우리 당의 권위를 결사수호하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진발전을 확고히 견인하며 인민들에게 실제적인 복리를 하루빨리 안겨주자면 올해 전투목표를 반드시 점령하여야 한다.

지금 우리 인민은 피끓는 심장을 당중앙위원회뜨락에 이어놓고 당의 결정과 지시를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 총매진하고있다.당과 국가사업에서 긍정적인 성과들이 이룩되고 인민경제 많은 부문과 단위들이 최악의 조건속에서도 예비와 가능성을 최대로 탐구하고 잠재력을 총동원하면서 계획수행을 위해 분발하고있다.올해 전투목표를 빛나게 수행하여 당의 존엄과 권위를 결사보위하려는것이 전체 인민의 드팀없는 의지이다.

당중앙과 사상과 뜻, 발걸음을 같이하며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하여 용기백배, 기세드높이 나아가는 오늘의 총진군에 비약의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는 사상사업, 정치사업을 확고히 앞세워야 한다.사상교양의 불길속에서만 전체 인민의 가슴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불변의 충실성, 사회주의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억척같이 뿌리내릴수 있으며 서로 돕고 이끌며 고락을 같이하는 우리 사회의 대풍모를 더 활짝 꽃피워나갈수 있다.사상공세의 도수를 더욱 높여나갈 때 당의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 인민의 불굴의 정신력이 총폭발되고 그것은 곧 올해 전투목표수행의 자랑찬 승전포성으로 이어지게 될것이다.

오늘의 사상공세는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창조와 혁신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게 하는 근본원천이다.

국가의 부흥발전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오늘의 장엄한 투쟁은 우리식, 우리 힘, 우리의 손으로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실제적인 변화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자력갱생대진군이다.주체적힘, 내적동력을 백방으로 다져 5개년계획수행의 돌파구를 열고 진군활로를 힘차게 열어나가려는 우리 당과 인민의 의지는 확고부동하다.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현 조건에서 창조와 혁신의 가장 큰 예비, 기본열쇠는 다름아닌 대중의 정신력발동에 있다.시련과 난관앞에서도 추호의 동요없이 자기 힘을 굳게 믿고 일떠서는 굳센 의지의 체현자, 우리의것을 귀중히 여기고 제힘으로 발전과 비약의 묘술을 찾는 자력자강의 투사들은 사상전의 불도가니속에서 육성되고 단련된다.자체의 위력을 보다 강화하고 자력갱생의 값진 재부들을 더 많이 창조해나가도록 대중의 심장에 불을 지필 때 패배주의와 수입병, 남에 대한 의존심과 같은 그릇된 사상관점과 일본새가 일소되고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생산장성의 동음이 힘차게 울리게 되며 우리의 진군속도는 비상히 빨라지게 될것이다.

모든 당조직들과 일군들은 사상사업을 확고히 틀어쥐고 사상전의 도수를 최대로 높임으로써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한 올해 전투목표수행을 힘있게 추동해나가야 한다.

전체 인민이 혁명적신념과 불굴의 투지를 백배로 가다듬고 올해 전투목표수행에 총매진하도록 하는데 사상사업의 화력을 집중하여야 한다.

올해의 전투목표는 나라의 전반적실태를 정확히 분석하고 있을수 있는 모든 정황들을 예견하여 세워진 현실적이고도 실현가능한 투쟁과업이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있고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철저한 행동실천으로 받드는 천만대중이 있기에 우리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모든 당조직들은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충실성을 깨끗한 량심과 도덕의리로 간직하도록 교양사업을 원리적으로 심도있게 진행하여야 한다.누구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구상과 결심은 곧 실천이고 승리이라는 절대불변의 신념, 당중앙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려는 충성의 일편단심을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는데 기본을 두고 충실성교양을 강화하여야 한다.당과 국가의 중대정책들을 결사관철하기 전에는 쓰러질 권리도, 죽을 권리도 없다는 비상한 각오와 의지를 안고 올해 인민경제계획수행에 혼심을 다 바치도록 하여야 한다.

대중의 정신력과 애국적열의를 최대로 분출시키기 위한 사상공세를 계속 강도높이 벌려나가야 한다.

모든 사상사업이 천만의 심장에 애국의 불을 지피는 불씨가 되고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자양분이 되도록 사상전의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를 맹렬히 들이대야 한다.5대교양과 신념교양을 강화하는것과 함께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당의 사상과 의도를 깊이있게 해설해주어 그들모두가 과감한 분발력과 투쟁력으로 올해 전투목표점령을 위한 결사전에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선전선동수단과 력량을 총동원하고 사상사업을 첨입식, 집초식으로 조직전개하여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이 세차게 나래치게 하여야 한다.

전세대들이 발휘한 불굴의 정신력과 투쟁기풍으로 살며 투쟁해나가도록 하는것이 중요하다.

당조직들에서는 혁명의 전세대들의 고귀한 사상정신이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 새세대들의 피와 살이 되고 참된 삶과 투쟁의 영양소로 되도록 하기 위한 사상사업을 박력있게 벌려야 한다.전세대들이 발휘한 오직 당만을 절대적으로 믿고 충직하게 받든 견결한 혁명정신, 자기 힘과 승리를 확신하고 조국앞에 닥친 생사존망의 위기를 맞받아 한몸을 서슴없이 내댄 결사의 희생정신, 어려움속에서도 서로 의지하고 위해주며 사회주의 새 생활을 꾸린 고상한 집단주의정신이 오늘의 투쟁과 생활속에 살아높뛰게 하여야 한다.애국충정의 훌륭한 교과서인 조국해방전쟁과 전후복구건설, 천리마대고조시기의 혁혁한 전승기와 투쟁기들을 누구나 잊지 않도록 하고 전시가요들과 창조와 건설의 노래들이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항상 울리도록 하여야 한다.

사상교양사업을 사람별, 단위별특성에 맞게 진행해나가야 한다.

각급 당조직들에서는 전 인민적총진군이 벌어지는 오늘의 격동적인 분위기에 맞게, 대중이 받아들이고 스스로 떨쳐나설수 있게 사상교양사업을 참신하고 호소성있게 하여야 한다.대중의 준비정도와 사상동향에 맞게 과녁을 바로 정하고 적중한 수단과 방법을 적용하여 사상의 침투력, 사상사업의 실효성을 최대로 높임으로써 한번한번의 사상사업이 그대로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고 올해 전투목표수행을 힘있게 떠미는 추동력이 되도록 하여야 한다.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혁명사적교양실과 연혁소개실을 통한 교양사업을 짜고드는것과 함께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자기 부문, 자기 단위에 깃든 당의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여나가도록 사상교양을 능동적으로, 기동성있게, 공세적으로 진행해나가야 한다.형식주의를 극복하기 위한 투쟁을 사상전선강화의 급선무로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과학적으로, 실리적으로 주도세밀하게 전개해나가야 한다.

모든 일군들이 정치사업의 능수가 되여야 한다.

정치사업은 일군들의 중요한 혁명임무이다.모든 일군들은 선전원, 선동원이 되여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 당정책을 해설선전하고 대중의 심장이 애국열, 창조열로 세차게 끓어번지도록 하여야 한다.총진군대오의 앞장에서 대중을 불러일으키고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그들을 이끌어나가는 진격의 나팔수, 뼈를 깎고 목숨을 바쳐서라도 올해 전투목표를 끝까지 수행하는 철저한 집행자, 완벽한 결속자가 되여야 한다.

모두다 사상의 힘, 불가항력의 정신력으로 맞다드는 도전과 난관을 정면돌파하며 올해 진군의 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

에이티즈 성화 티엠아이 모음
#성화의_TMI cr. taste_SH
時間範圍大概是在 2020.11.03 - 2021.05.21

中字 https://t.cn/A6M69Izo

1. 박성화(朴星化)
1998년 4월 3일생
혈액형 O형
경상남도 삼천포시 출생 > 고향은 진주시
2. 성화는 고3 때 수능을 치고 서울로 가서 KQ 오디션을 봤다. 원래 래퍼를 지망해서 준비한 랩과 춤을 보여드렸는데 팀장님이 노래를 한번 불러보라고 하셔서 위너의 공허해를 불렀다. 가는 길에 한 번만 더 보고 싶단 연락을 받아 달려갔고 사흘 뒤 회사로부터 합격 전화를 받아 12월 말에 입사했다.
3. 성화는 형이랑 안 닮았다고 한다. 중학교 때까지는 진짜 많이 다퉜는데 지금은 그랬던 적이 있었나 싶었을 정도로 서로 많이 의지하고 엄청 친하다.
4. 성화의 공차픽은 딸기 쥬얼리 밀크티(당도100)이다.
5. 성화는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뿌려먹는다.
6. 성화는 학창시절 문과였다.
7. 성화가 나온 중학교는 교복이 하늘색이었다. 그래서 주변에서 스머프라고 불렀다.
8. 성화의 배라픽은 레인보우 샤베트이고 민초싫어단이다.
9. 성화는 매일 밤마다 ASMR 영상을 보면서 잠든다. ASMR을 듣는 것만큼이나 직접 하는 것도 좋아해서 MARS ASMR 이란 개인 콘텐츠도 만들었다. 현재 2편까지 공개됐다.
10. 성화는 손가락이 얇아서 맞는 반지가 잘 없다.
11. 성화는 숙소 생활을 시작하기 전부터 집에서 작은 선인장을 키웠는데 그 친구를 숙소까지 가져와서 지금도 키우고 있다. 이름은 없다.
12. 성화는 책상다리(양반다리)를 잘 못한다. 어쩔 수 없을 땐 다리를 꾹 누르고 참는다고 한다.
13. 성화가 생애 처음 영화관에서 본 작품이자 지금까지도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스타워즈다. 거기서 최애 캐릭터는 다스베이더이다.
14. 성화는 공포영화를 잘 보는 편은 아니지만 같이 보는 걸 좋아한다. 보면서 같이 놀라는 게 재밌다고 한다.
15. 성화의 커스텀 마이크 색은 실버이다. 이유는 멋있어서. 연습생 때부터 실버 마이크에 대한 로망이 컸다고 한다.
16. 2018년에 성화의 시력은 1.0이었다.
17. 성화는 고등학교 때 아침을 잘 안 먹었는데 어머님께서 밥에 계란과 간장을 비벼서 계란밥을 해주시니까 그건 안 먹을 수가 없어서 꼭 먹고 갔다.
18. 성화는 Big Big 초코바를 좋아한다.
19. 성화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프링글스 할라피뇨 맛이다.
20. 성화는 좋은 말이나 팬분들이 준 편지 속 좋은 글귀, 그리고 그날 느낀 감정이 특별했다 싶으면 그것들을 메모장에 옮겨 쓰는 습관이 있다.
21. 성화는 귀를 왼쪽만 뚫었다. 오른쪽은 마이크를 거는데 귀걸이를 하면 소리가 다 들어가기 때문에 일부러 뚫지 않는다고 한다.
22. 성화는 슈크림 붕어빵을 좋아한다.
23. 성화는 탕수육 부먹파인데 멤버들이 찍먹이라 그냥 참고 찍어 먹는다.
24. 성화는 작년 이맘때쯤 여상에게 겨울왕국2를 보러 가자고 데이트 신청을 했는데 거절당했다.
25. 성화는 옷을 스타일링할 때 구두나 부츠를 활용해서 입는 걸 좋아한다. 단정하지만 특이한 걸 많이 찾는다고 한다.
26. 성화는 옛날엔 파란색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검은색을 가장 좋아한다. 이유는 더럽혀지지 않으니까.
27. 성화는 회사오디션을 볼 때 지원작성지 특기란에 '시켜주면 다 잘함' 이라고 적었다.
28. 성화는 가방을 잘 안 바꾸는 타입이라서 데뷔하기 전에는 한 가방만 5년동안 썼다.
29. 성화의 데뷔 전 예명 후보는 마스였다.
30. 성화는 11살 때 호주에서 4개월 정도 살았다.
31. 성화는 초등학교 때 자전거를 첨 배웠다. 근데 어머님께서 깜빡하시고 브레이크 잡는 걸 안 알려주셨고 그걸 모른 채 육교를 탔다. 올라가는 거 뭐 별거 없네ㅋ 하고 다시 내려가는 순간 그 사실이 스쳐 지나갔다고 한다. '엄마...' 하며 팡 날아갔고 크게 안 다쳤지만 어이가 없어 웃었다고 한다.
32. 성화는 렌즈를 안 끼고 무대를 한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눈이 안 좋아져서 앤써 때부턴 안 꼈다고 한다.
33. 성화는 피씨방에 밥 먹으러 가는 스타일이다. 맛집이라며 볶음밥, 짜파게티, 라면... 등을 네 시간동안 크아하면서 다 먹었다.
34. 성화가 살던 진주에서는 트램펄린을 퐁퐁이라고 불렀다고 한다.
35. 성화는 샤워 전에 양치를 먼저 하는 편이다.
36. 성화는 에이티즈 굿즈를 주섬주섬 잘 챙기는 스타일이다. 그리고 숙소에 그 굿즈들을 전시해둬서 방이 호텔 같다고 한다.
37. 성화는 스크류바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한다.
38. 성화의 아이폰 알람음은 '로보트 소리'이다.
39. 성화는 잠귀가 밝다.
40. 성화는 메리골드 꽃을 좋아한다. 이유는 '반드시 올 행복' 이라는 꽃말이 예뻐서라고 한다. (홍중이 자기 탄생화라고 말하니까 이제부터 딴 거 좋아해야겠다고 말했다)
41. 성화는 뮤지컬 영화도 좋아하는데 특히 '레미제라블'은 영화관에서 4번을 봤다고 한다.
42. 성화는 겨울에도 잠옷으로 반바지를 입고 잔다. 파자마는 해외투어에 갔을 때만 입었다.
43. 성화는 어릴 적 호주에 있을 적에도 크리스마스 때 반팔을 입었다고 한다.
44. 성화는 겨울을 제일 좋아한다.
45. 성화는 쓴 걸 잘 못 마시는데 최근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럽 6-7번 추가해서 마시던 것을 시럽 4번으로, 지금은 2번만으로 줄였다.
46. 성화는 향이 진한 향수보다 은은한 바디미스트를 쓴다. 그것도 기분 좋은 날과 침대에만 뿌리고 나머지는 잘 안 뿌린다고 한다.
47. 성화는 '애정한다' 라는 단어를 가장 좋아한다. '사랑해'라는 말을 단도직입적으로 하기에는 조금 부끄럽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럴 때 애정한다고 말하면 뭔가 편하기도 하고, 단어 자체도 예쁘다고 느껴지더라고 말했다.
48. 성화는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49. 성화는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떤 걸 원하냐는 질문에 '순간이동'이라고 답했다.
50. 성화의 태몽은 어머니께서 큰 나무 아래에 하얀 새 떼들이 앉아있다가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을 꾸셨던 것이라고 한다.
51. 성화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육상부로 활동했고 종목은 높이 뛰기였다.
52. 성화는 해적왕 활동 때, 살면서 단 한 번도 코피를 흘린 적이 없다고 말했다.
53. 성화는 치즈를 안 좋아한다.
54. 성화는 약간의 수족냉증이 있다.
55. 성화의 MBTI 테스트 결과는 ESFJ(사교적인 외교관)이다.
+) 멤버들 말로는 성화가 낯을 가리긴 하지만 친한 사람한테는 엄청 편안한 사람이며 장난을 쳤는데 안 받아주면 상처 받는다고 한다. 또한 성화는 적이 별로 없으며 사회 생활도 잘한다고 말했다.
56. 성화는 작년 크리스마스 날 산, 종호와 같이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봤다. 팝콘이랑 콜라는 성화가 샀다고 한다.
57. 성화는 2019년 1월 1일 새해 첫곡으로 해적왕을 들었다.
58. 성화의 요즘 최애 음식은 킬바사 소세지이다.
59. 성화는 2020년 한 해 동안
공식 트위터 115회
공식 팬카페 프롬 16편
개인&유닛 브이앱을 16번을 남겼다.
60. 성화의 2021년 목표는 '결과물에 집착하지 않고 나와의 경쟁으로 성장하기'이다.
61. 성화는 스무살이 되던 해 1월 1일에 기념으로 귀를 뚫으러 갔다. 지금은 그때 뚫은 부분을 막았다고 한다.
62. 성화는 핏기있는 레어로 익힌 스테이크를 좋아한다. 제때 먹으면 오히려 부드럽다고 말했다.
63. 성화는 재작년 (주)에이티즈 홀딩스 흥조절 관리팀 부서 신입사원에서 올해는 TF팀으로 들어가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사원이 되었다.
64. 성화는 가끔 메이크업하면 핸드폰 페이스 아이디 인식이 안 된다.
65. 성화가 호주에서 유학할 때 쓰던 영어 이름은 'SONG' 이다.
66. 성화는 멸치를 좋아한다. 특히 회를 엄청 좋아한다고 말했다.
67. 성화는 치킨 목 부위를 좋아한다.
68. 성화는 토마토를 싫어하는데 토맛 토마토와 토마토맛 토 중에서 토맛 토마토를 선택했다.
69. 성화는 탄산 없는 탄산 음료와 다 녹은 아이스크림 중에서 다 녹은 아이스크림을 선택했다.
70. 성화는 50억 받고 평생 이름 코딱지로 살기와 5000만원 내고 지금 이름 그대로 살기 중 지금 이름 그대로 쓰기를 선택했다. 왜냐하면 이름의 뜻이 '별이 되어라' 인데 아직 다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71. 성화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나 봉골레 파스타, 토마토 스파게티는 10접시도 가능하다고 한다. 애기 때 뷔페에 가면 스파게티만 먹었다고 한다
72. 성화는 로제 찜닭이 자기 취향이 아니라고 했다
73. 성화는 너구리+짜파게티 라면 조합을 좋아한다
74. 성화는 '테일즈런너' 게임을 초등학교 3학년 때 친구네 집 가서 맨날 했다고 한다
75. 성화는 '길건너 친구들' 이란 게임을 3년째 하고 있다. 캐릭터도 다 모아간다고 한다.
76. 성화는 어릴 때 사이판 여행을 가본 적 있다
77. 성화는 인터뷰에서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 중 어디에 가고 싶냐는 질문에 구름 위라고 답했다. 이유는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 구름 위에 서 있으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78. 성화는 커스텀 마이크 색과 같은 실버 그립톡을 끼고 다녔는데 어느 날 누워있다가 그립톡이 수명을 다하는 바람에 폰이 떨어져 아야했다고 한다.
79. 성화는 최근에 또 같은 방을 쓰는 홍중이 몰래 건담 전시를 위한 새 장식장을 장만했다. 이 때문에 홍중이는 장식장 때문에 자기가 지나다닐 길이 점점 막히고 있다고 밝혔다.
80. 성화의 침대에 걸린 조명은 성화가 다*소에서 천원에 산 것이라고 한다.
81. 성화의 북극곰 베개의 이름은 하얀이다.
82. 성화는 아보카도를 좋아한다
83. 성화는 바나나우유를 사랑한다
84. 성화는 윤호 생일에 신발을 사줬다. 그리고 사실 가장 큰 선물은 바로 나다 라며 자기 셀카를 보냈다
85. 성화는 고1 때 밴드부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같은 아파트에 살던 형에게 우리 춤 동아리에 들어오란 말을 들었다. 춤은 춰보지도 않았고 부끄러웠지만 기왕 들어가는 거면 제대로 눈도장을 찍어버리자 해서 비 선배님의 라송 안무 영상을 보고 처음으로 안무란 걸 따봤다고 한다.
86. 성화는 체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87. 성화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최애는 심수련 님이다. 이유는 그나마 제일 착하셔서. 성화는 아직 시즌1을 보고 있는데 주석훈 군도 배로나 양을 잘 챙겨주기 시작해서 마음에 든다고 한다.
88. 성화는 올해 생일에 멤버들에게 장식장을 선물 받았다. 여상이는 따로 성화에게 레고를 선물해줬다고 한다
89. 성화는 육회와 회 중에 회를 더 좋아한다.
*66번 멸치와 회는 별개 답변이다
90. 성화는 키위를 좋아한다
91. 성화의 어렸을 때 장래희망은 가수, 뮤지컬 배우, 축구 해설위원이었다
92. 성화의 옷장에 가장 많은 컬러는 검정이라고 한다
93. 성화는 밸런스 게임에서 불의의 사고로 영영 죽지 않게 되었다면 지금까지의 기억을 다 잊고 좀비 되기 대신 지금까지의 기억을 간직한 채로 뱀파이어 되기를 선택했다.
94. 성화는 밸런스 게임에서 기회를 얻는다면 가장 최악이고 고통스러운 일을 피할 수 있는 기회 대신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선택했다
95. 성화의 허리둘레는 65cm로, 약 25인치이다. 남자 평균이 81~83cm인 것에 비하면 허리가 아주 얇은 편이다.
96. 성화는 호주에 잠깐 살았을 적에 골프를 배운 적이 있다.
97. 성화는 셀프로필에서 자신 있는 운동으로 배구와 달리기를 적었다. 관련하여 초등학교 때 배구부와 육상부를 한 적이 있다
98. 성화는 밸런스 게임에서 계란 노른자 대신 흰자를 선택하며 노른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 된다고 말했다.
99. 성화는 물냉면보다 비빔냉면을 좋아한다
100. 성화는 어릴 적에 찡찡거리고 잘 까부는 아이였어서 어머님께 '띵깡요'라고 불렸다

독일PM[玫瑰]파킨슨병 대박후기 모셔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일산에 사는 66세 남자 김수부입니다.

저는 11년전 일산병원에서 파킨슨병을 판정받았습니다.

3개월에 한번씩 병원을 다니며 약을 처방받고 치료하며
약을 하루에 3번 먹어도, 점점 심해져서 4번~5번 먹을 정도가 되고 있었습니다.

고개를 들수가 없어서 이발소에서 이발을 똑바로 할수도 없어서
이발사가 계속 머리를 세우느라 애를 먹었습니다.

입이 떨려서 말을 할수도 없어서 거의 입을 다물고 살았습니다.
손이 떨려서 젖가락질을 못해 남들하고 함께 식사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다리에 힘이 없어서 제대로 걷지를 못해 휘청거리며 걸었습니다.

몸 피부가 안좋아 물이 몸에 닿으면 가려워서 목욕을 할수가 없었고 온몸이 까맣게 변해가고 있었습니다.
발톱이 새까맣게 썩고 발톱 두께가 너무 두꺼워서 깍을 수가 없어서 뺀치로 겨우 깍을 정도였습니다.
또, 전립선이 심해서 불편했고, 심히 아파서 고통스러웠지요.
변비가 심해서 화장실이 자주 막혀서 동네 공원 화장실을 다닐 정도였어요.

면역력이 떨어져 겨울에 폐결핵을 앓았고 피엠을 먹기 전 2년 동안 폐결핵에 걸려 고생을 했어요.
밤에 잠을 잘때는 무서운 꿈을 자주 꾸면서 저도 모르게 으~악 하면서 큰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옆에서 아내가 놀래서 깰때가 많았어요.

독한 약을 10년 넘게 먹다보니 위도 안 좋아서 고통이 심하고
식사도 제대로 못했어요.
그러다보니 저도 모르게 이제는 죽을 것 같아서 계속 유언같은 말을 자주하게 되었어요.
프랑스 사는 아들이 1년마다 오는데 공항에서 보내고 돌아올 때는 이젠 마지막인거 같다며 곧 죽을것처럼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 파킨슨은 완치는 절대 안 되고 10년 정도되면 휠체어 타게 되고 3개월 내로 죽게 될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2019년 10월 말 즈음에
아내가 피엠쥬스 3개월분을 주면서 몸에 좋으니 먹어보라고 하여 아무 생각없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들이 생겼습니다.
기적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액티바이즈 3스푼에 얼굴부터 가슴까지 빈틈 하나 없이 빨개져서!!!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머리에 반응이 생긴 것에 기뻐하는면서 꾸준히 먹기 시작했는데 3개월 후부터 저도 모르게 좋아지는 것을 제 입으로 말하기 시작했어요.

제일 먼저
전립선이 좋아졌다고!!!
그후엔 발톱이 하얗게 변하는 것입니다.^^
피엠은 발톱도 하얘지네!!!

6개월되면서는 점점 모든 면이 좋아지는 것을 경험하면서 날마다 변하는 것을 보고 전에 저를 보던 분들이 왜 이렇게 좋아졌냐고!!!
여기 저기서 이젠 남들이 이야기 해줄 정도입니다.

가끔 친구들과 북한산에 운동 삼아 힘들지만 넘어지면서도 다녔는데 피엠 복용 6개월 만에 등산 다녀서 수지 맞았다고
하기에 그게 아니라, 독일피엠쥬스 때문!!!이라고 고백했어요.

병원에서는 믿기지가 않는지 좋아지기도 하고 나빠지기도 하는 거라며 했지만 피엠 복용 6개월 만에 의사가 시인할 정도입니다.

최근에는 11년 만에 MRI 다시 찍었는데 좋아진 것에 놀라는 눈치가 보여 자연건강식품 이야기 하려니까, 그런 것은 믿지 말라 하기에 더이상 말은 안하고 돌아왔어요.

피엠 복용 14개월 만에 이제는???
병원약은 하루에 2번 정도로 줄었습니다^^
고개를 똑바로 세우고 다닙니다^^
말을 너무 잘해서 잔소리도 잘 할 정도입니다^^
손떨림이 거의 없어서 식당에도 잘 다니고 맛있는 것도 잘 먹습니다^^
다리에 힘이 생겨서 휘청거리지 않습니다^^

패결핵에 걸릴 정도로 면역력이 약했는데 기침과 가래가 2~3개월 나오더니 코로나 시기에도 이젠 감기도 안걸리는 몸이 되었어요^^

위가 안 좋아서 몇 번 정도는 속이 쓰리는 명현반응이 오더니 이젠 소화가 너무 잘되고 있어요^^
이젠 몸 상태가 95% 건강해진 거 같아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인생은~~
피엠으로 아프신분 들에게 건강을 전해주는 건강전도사로 행복한 삶을 살고자 합니다!!!

이렇게 좋은 건강식품을 만들어주신 롤프소르그회장님 감사합니다!!!
또한, 러브그룹으로 우리에게 꿈과 비젼을 주시며 대한민국을
이끌어가시는 손현이, 이재덕대표회장님 두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것을 전달해준 아내에게도 감사합니다 !!!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 피엠쥬스 드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我的愚笨木纳也许和长期营养不良吃安眠药有关,在我四岁到六岁三年里,随汪家在荡口生活,只要雨雪天、星期天、我流浪在外村民会非议,养母就会给我吃安眠药。当然也是在这
  • #一日一器# # “鼎承杯”第五届深圳国际茶器原创设计大赛•铜奖作品#作品名称:陶瓷-春漾(壶组)设计人、制作人:骆俊铭单位名称:茗埿窑陶瓷创艺工作室作品简介:
  • 这一段情绪还可以,也让观众抓住人物了,不过我觉得这个关于“不服”“我最行却在这儿蹲着”这样一种怀才不遇的情绪酝酿的有点晚。”老公叹了口气说:“去的都是女家长,
  • 做双项矫正,耳廓天生尖的求美者,会更容易得到TA想要的“精灵耳”效果,当然,从结果来看,这位顾客的耳廓本身也很漂亮,没必要削尖了,做出纯度100%的精灵耳!术前
  • #体坛模范情侣# | #爱你的100种样子# 赵帅[心]郑姝音,跆拳道界的金童玉女。 他们之间的缘分可是很多,比如都出生于辽宁、都是1米88的身高,并且都
  • 部队官兵长期生活在军营,社会交际渠道比较单一,此次活动充分体现了部队和地方政府对未婚官兵的关心关爱,给年轻官兵们提供了一个良好的交友平台。 为进一步弘扬双拥工作
  • 这次吃的肘子是我之前买的,买了就冻冰箱里了,非常软烂一点都不腻,还是定了闹钟抢的,当时买了两份给任帅了一份,他也说好吃,你们有想吃的记得找我要店名,我觉得家里
  • ​但如果有一天甚至下一秒我还是一头扎进去找刺激,我也很无奈:一切都需要一个过程。我应该是从来没有正面回应过思思的问题:想要刺激还是渴望被爱,现在我说 我渴望被爱
  • 原来今天是中元节 凌晨晒衣服的时候 抬头看到了一颗很亮的星星 不知怎么的 我突然觉得那就是爷爷我站在阳台看着天上 我有太多说不尽的话 从小时候说到长大 从长大说
  • 之所以作出这样的决定,是因为我本人就是农民出身,一直以来都比较关心‘三农’问题。之所以作出这样的决定,是因为我本人就是农民出身,一直以来都比较关心‘三农’问题。
  • 病莫病于无常:人重大的缺陷丶重大的痛苦,世间所有的一切丶事业丶爱情,如梦幻泡影,诸行无常,最大的病在于我们能不能把握住这个常,最大的问题,最大的缺陷,我们不能够
  • 刚刚在用手机看一些以前旅游的照片,1 9年的时候我们在成都玩,说起来成都真是老朱的伤心地,他以前总是对陌生人不设防,认为第一次见别人就把人往坏处想是不好的,所
  • 后来,不知道为什么有那么多人黑他,在录节目时又遭变故…也许这就是人生吧,无论你是谁,都免不了跌荡起伏,有巅峰就有低谷,总是要用你该有的姿态去完成这一生的使命,你
  • 38、不想听大道理 只想吃小蛋糕39、我今天已经20岁了 想要20个对象不过分吧 多了不要 聊不过来40、承蒙时光不弃 感谢一切给予41、与这世界交手的第十八年
  • 开设项目:吉他,钢琴,架子鼓,古筝,葫芦丝,中国舞,拉丁舞,街舞,中国绘画等地址涿州市东兴北街复兴路7号(宜家旺购物广场正后门)联系电话15614416144(
  • 今年5月16日,厦门航空正式启用自主研发的天枢飞行计划系统,打破了欧美国家在该领域的多项垄断,提前完成了“十四五”深化民航改革工作方案点名布置厦航开展的“抓紧推
  • 我可是¥》=\&^《……”卡子哥无奈:“我没有说你,说的是…”弹幕:仙女挨骂ptsd了hhh仙女也对该队友破防:“你告诉我你告诉我我该怎么秀才能遛! 哈
  • 现在正值贸易销售的旺季,突如其来的疫情是否会打乱义乌商贸以及物流行业的工作节奏?《中国储运》 国家级知网有影响因子 主办单位:中储发展股份有限公司ISSN:
  • 仔细听,那是裹挟于寒风中的历史,还有一丝不被察觉的倾慕十分感谢画师 @-桂大猫- 的绘制,我憧憬已久的维京梦终于实现了#配音演员赵成晨[超话]#【8.27成都世
  • 读书的意义大概就是用生活所感去读书,用读书所得去生活吧成长的代价就是初读是文章,再读已是人生终领会到诗词的美#阳光信用# [微笑]#每日一善# 无知的巨大乐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