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硕薰[超话]#

[211025|Wonderful Radio 我是李碩薰|IG更新]

#월요일은작은우체통#

훈훈하고 가슴 애리는(?) 편지들과
맞춤 선곡 전해드렸어요~

1. 멀리 브라질로 출장을 떠난
남편에게 보내는 편지
그대 고운 내 사랑 - 어반자카파

2. 큰 수술 후 회복 중인
엄마에게 보내는 딸의 편지
1991년 찬바람이 불던 밤 - 박효신

(어떤 내용이었는지, 궁금하시다면 다시듣기)

여러분도 소중한 이에게 전하지 못한 진심,
마음 속의 말이 있다면
원더풀라디오 홈페이지에 올려주세요~

#작은우체통# #눈물주의#
#오늘의킬포# #곱은졸목#
#다른의미로눈물주의# #롬곡옾눞#
#운전하시는분들곱은졸목조심하세요#
#추운거싫어요# #꽁꽁싸매쿤#
#표정부자# #어디봐요?#
#소중한간식봉다리# #꺼내먹어요#
#원더풀라디오이석훈입니다#

7991
졸업식을 마치다 结束毕业典礼
딸의 졸업식 女儿的毕业典礼

몸이 이상해지다 身体变得异常
아내의 비명 妻子的尖叫

핏자국 血痕

[太阳][太阳][太阳]

기억에 남아있다 留在记忆里
나를 살인범으로 만들다 把我变成杀人犯

딸의 생사 女儿的生死
엄마를 살해하다 杀害妈妈

도주 후 逃走后



7992
행방불명 行踪不明
손찌검 하다 动手打人

수많은 기도를 하다 无数次祈祷
소리칠 때 大叫的时候

물을 틀다 打开水

[月亮][月亮][月亮]

목을 축이다 润喉
담담하게 적응하다 淡定地适应

수면 가스가 살포되다 散播睡眠气体
대략 30분 大约30分钟

숨을 참다 屏住呼吸

에이티즈 성화 티엠아이 모음
#성화의_TMI cr. taste_SH
時間範圍大概是在 2020.11.03 - 2021.05.21

中字 https://t.cn/A6M69Izo

1. 박성화(朴星化)
1998년 4월 3일생
혈액형 O형
경상남도 삼천포시 출생 > 고향은 진주시
2. 성화는 고3 때 수능을 치고 서울로 가서 KQ 오디션을 봤다. 원래 래퍼를 지망해서 준비한 랩과 춤을 보여드렸는데 팀장님이 노래를 한번 불러보라고 하셔서 위너의 공허해를 불렀다. 가는 길에 한 번만 더 보고 싶단 연락을 받아 달려갔고 사흘 뒤 회사로부터 합격 전화를 받아 12월 말에 입사했다.
3. 성화는 형이랑 안 닮았다고 한다. 중학교 때까지는 진짜 많이 다퉜는데 지금은 그랬던 적이 있었나 싶었을 정도로 서로 많이 의지하고 엄청 친하다.
4. 성화의 공차픽은 딸기 쥬얼리 밀크티(당도100)이다.
5. 성화는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뿌려먹는다.
6. 성화는 학창시절 문과였다.
7. 성화가 나온 중학교는 교복이 하늘색이었다. 그래서 주변에서 스머프라고 불렀다.
8. 성화의 배라픽은 레인보우 샤베트이고 민초싫어단이다.
9. 성화는 매일 밤마다 ASMR 영상을 보면서 잠든다. ASMR을 듣는 것만큼이나 직접 하는 것도 좋아해서 MARS ASMR 이란 개인 콘텐츠도 만들었다. 현재 2편까지 공개됐다.
10. 성화는 손가락이 얇아서 맞는 반지가 잘 없다.
11. 성화는 숙소 생활을 시작하기 전부터 집에서 작은 선인장을 키웠는데 그 친구를 숙소까지 가져와서 지금도 키우고 있다. 이름은 없다.
12. 성화는 책상다리(양반다리)를 잘 못한다. 어쩔 수 없을 땐 다리를 꾹 누르고 참는다고 한다.
13. 성화가 생애 처음 영화관에서 본 작품이자 지금까지도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스타워즈다. 거기서 최애 캐릭터는 다스베이더이다.
14. 성화는 공포영화를 잘 보는 편은 아니지만 같이 보는 걸 좋아한다. 보면서 같이 놀라는 게 재밌다고 한다.
15. 성화의 커스텀 마이크 색은 실버이다. 이유는 멋있어서. 연습생 때부터 실버 마이크에 대한 로망이 컸다고 한다.
16. 2018년에 성화의 시력은 1.0이었다.
17. 성화는 고등학교 때 아침을 잘 안 먹었는데 어머님께서 밥에 계란과 간장을 비벼서 계란밥을 해주시니까 그건 안 먹을 수가 없어서 꼭 먹고 갔다.
18. 성화는 Big Big 초코바를 좋아한다.
19. 성화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프링글스 할라피뇨 맛이다.
20. 성화는 좋은 말이나 팬분들이 준 편지 속 좋은 글귀, 그리고 그날 느낀 감정이 특별했다 싶으면 그것들을 메모장에 옮겨 쓰는 습관이 있다.
21. 성화는 귀를 왼쪽만 뚫었다. 오른쪽은 마이크를 거는데 귀걸이를 하면 소리가 다 들어가기 때문에 일부러 뚫지 않는다고 한다.
22. 성화는 슈크림 붕어빵을 좋아한다.
23. 성화는 탕수육 부먹파인데 멤버들이 찍먹이라 그냥 참고 찍어 먹는다.
24. 성화는 작년 이맘때쯤 여상에게 겨울왕국2를 보러 가자고 데이트 신청을 했는데 거절당했다.
25. 성화는 옷을 스타일링할 때 구두나 부츠를 활용해서 입는 걸 좋아한다. 단정하지만 특이한 걸 많이 찾는다고 한다.
26. 성화는 옛날엔 파란색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검은색을 가장 좋아한다. 이유는 더럽혀지지 않으니까.
27. 성화는 회사오디션을 볼 때 지원작성지 특기란에 '시켜주면 다 잘함' 이라고 적었다.
28. 성화는 가방을 잘 안 바꾸는 타입이라서 데뷔하기 전에는 한 가방만 5년동안 썼다.
29. 성화의 데뷔 전 예명 후보는 마스였다.
30. 성화는 11살 때 호주에서 4개월 정도 살았다.
31. 성화는 초등학교 때 자전거를 첨 배웠다. 근데 어머님께서 깜빡하시고 브레이크 잡는 걸 안 알려주셨고 그걸 모른 채 육교를 탔다. 올라가는 거 뭐 별거 없네ㅋ 하고 다시 내려가는 순간 그 사실이 스쳐 지나갔다고 한다. '엄마...' 하며 팡 날아갔고 크게 안 다쳤지만 어이가 없어 웃었다고 한다.
32. 성화는 렌즈를 안 끼고 무대를 한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눈이 안 좋아져서 앤써 때부턴 안 꼈다고 한다.
33. 성화는 피씨방에 밥 먹으러 가는 스타일이다. 맛집이라며 볶음밥, 짜파게티, 라면... 등을 네 시간동안 크아하면서 다 먹었다.
34. 성화가 살던 진주에서는 트램펄린을 퐁퐁이라고 불렀다고 한다.
35. 성화는 샤워 전에 양치를 먼저 하는 편이다.
36. 성화는 에이티즈 굿즈를 주섬주섬 잘 챙기는 스타일이다. 그리고 숙소에 그 굿즈들을 전시해둬서 방이 호텔 같다고 한다.
37. 성화는 스크류바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한다.
38. 성화의 아이폰 알람음은 '로보트 소리'이다.
39. 성화는 잠귀가 밝다.
40. 성화는 메리골드 꽃을 좋아한다. 이유는 '반드시 올 행복' 이라는 꽃말이 예뻐서라고 한다. (홍중이 자기 탄생화라고 말하니까 이제부터 딴 거 좋아해야겠다고 말했다)
41. 성화는 뮤지컬 영화도 좋아하는데 특히 '레미제라블'은 영화관에서 4번을 봤다고 한다.
42. 성화는 겨울에도 잠옷으로 반바지를 입고 잔다. 파자마는 해외투어에 갔을 때만 입었다.
43. 성화는 어릴 적 호주에 있을 적에도 크리스마스 때 반팔을 입었다고 한다.
44. 성화는 겨울을 제일 좋아한다.
45. 성화는 쓴 걸 잘 못 마시는데 최근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럽 6-7번 추가해서 마시던 것을 시럽 4번으로, 지금은 2번만으로 줄였다.
46. 성화는 향이 진한 향수보다 은은한 바디미스트를 쓴다. 그것도 기분 좋은 날과 침대에만 뿌리고 나머지는 잘 안 뿌린다고 한다.
47. 성화는 '애정한다' 라는 단어를 가장 좋아한다. '사랑해'라는 말을 단도직입적으로 하기에는 조금 부끄럽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럴 때 애정한다고 말하면 뭔가 편하기도 하고, 단어 자체도 예쁘다고 느껴지더라고 말했다.
48. 성화는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49. 성화는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떤 걸 원하냐는 질문에 '순간이동'이라고 답했다.
50. 성화의 태몽은 어머니께서 큰 나무 아래에 하얀 새 떼들이 앉아있다가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을 꾸셨던 것이라고 한다.
51. 성화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육상부로 활동했고 종목은 높이 뛰기였다.
52. 성화는 해적왕 활동 때, 살면서 단 한 번도 코피를 흘린 적이 없다고 말했다.
53. 성화는 치즈를 안 좋아한다.
54. 성화는 약간의 수족냉증이 있다.
55. 성화의 MBTI 테스트 결과는 ESFJ(사교적인 외교관)이다.
+) 멤버들 말로는 성화가 낯을 가리긴 하지만 친한 사람한테는 엄청 편안한 사람이며 장난을 쳤는데 안 받아주면 상처 받는다고 한다. 또한 성화는 적이 별로 없으며 사회 생활도 잘한다고 말했다.
56. 성화는 작년 크리스마스 날 산, 종호와 같이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봤다. 팝콘이랑 콜라는 성화가 샀다고 한다.
57. 성화는 2019년 1월 1일 새해 첫곡으로 해적왕을 들었다.
58. 성화의 요즘 최애 음식은 킬바사 소세지이다.
59. 성화는 2020년 한 해 동안
공식 트위터 115회
공식 팬카페 프롬 16편
개인&유닛 브이앱을 16번을 남겼다.
60. 성화의 2021년 목표는 '결과물에 집착하지 않고 나와의 경쟁으로 성장하기'이다.
61. 성화는 스무살이 되던 해 1월 1일에 기념으로 귀를 뚫으러 갔다. 지금은 그때 뚫은 부분을 막았다고 한다.
62. 성화는 핏기있는 레어로 익힌 스테이크를 좋아한다. 제때 먹으면 오히려 부드럽다고 말했다.
63. 성화는 재작년 (주)에이티즈 홀딩스 흥조절 관리팀 부서 신입사원에서 올해는 TF팀으로 들어가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사원이 되었다.
64. 성화는 가끔 메이크업하면 핸드폰 페이스 아이디 인식이 안 된다.
65. 성화가 호주에서 유학할 때 쓰던 영어 이름은 'SONG' 이다.
66. 성화는 멸치를 좋아한다. 특히 회를 엄청 좋아한다고 말했다.
67. 성화는 치킨 목 부위를 좋아한다.
68. 성화는 토마토를 싫어하는데 토맛 토마토와 토마토맛 토 중에서 토맛 토마토를 선택했다.
69. 성화는 탄산 없는 탄산 음료와 다 녹은 아이스크림 중에서 다 녹은 아이스크림을 선택했다.
70. 성화는 50억 받고 평생 이름 코딱지로 살기와 5000만원 내고 지금 이름 그대로 살기 중 지금 이름 그대로 쓰기를 선택했다. 왜냐하면 이름의 뜻이 '별이 되어라' 인데 아직 다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71. 성화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나 봉골레 파스타, 토마토 스파게티는 10접시도 가능하다고 한다. 애기 때 뷔페에 가면 스파게티만 먹었다고 한다
72. 성화는 로제 찜닭이 자기 취향이 아니라고 했다
73. 성화는 너구리+짜파게티 라면 조합을 좋아한다
74. 성화는 '테일즈런너' 게임을 초등학교 3학년 때 친구네 집 가서 맨날 했다고 한다
75. 성화는 '길건너 친구들' 이란 게임을 3년째 하고 있다. 캐릭터도 다 모아간다고 한다.
76. 성화는 어릴 때 사이판 여행을 가본 적 있다
77. 성화는 인터뷰에서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 중 어디에 가고 싶냐는 질문에 구름 위라고 답했다. 이유는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 구름 위에 서 있으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78. 성화는 커스텀 마이크 색과 같은 실버 그립톡을 끼고 다녔는데 어느 날 누워있다가 그립톡이 수명을 다하는 바람에 폰이 떨어져 아야했다고 한다.
79. 성화는 최근에 또 같은 방을 쓰는 홍중이 몰래 건담 전시를 위한 새 장식장을 장만했다. 이 때문에 홍중이는 장식장 때문에 자기가 지나다닐 길이 점점 막히고 있다고 밝혔다.
80. 성화의 침대에 걸린 조명은 성화가 다*소에서 천원에 산 것이라고 한다.
81. 성화의 북극곰 베개의 이름은 하얀이다.
82. 성화는 아보카도를 좋아한다
83. 성화는 바나나우유를 사랑한다
84. 성화는 윤호 생일에 신발을 사줬다. 그리고 사실 가장 큰 선물은 바로 나다 라며 자기 셀카를 보냈다
85. 성화는 고1 때 밴드부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같은 아파트에 살던 형에게 우리 춤 동아리에 들어오란 말을 들었다. 춤은 춰보지도 않았고 부끄러웠지만 기왕 들어가는 거면 제대로 눈도장을 찍어버리자 해서 비 선배님의 라송 안무 영상을 보고 처음으로 안무란 걸 따봤다고 한다.
86. 성화는 체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87. 성화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최애는 심수련 님이다. 이유는 그나마 제일 착하셔서. 성화는 아직 시즌1을 보고 있는데 주석훈 군도 배로나 양을 잘 챙겨주기 시작해서 마음에 든다고 한다.
88. 성화는 올해 생일에 멤버들에게 장식장을 선물 받았다. 여상이는 따로 성화에게 레고를 선물해줬다고 한다
89. 성화는 육회와 회 중에 회를 더 좋아한다.
*66번 멸치와 회는 별개 답변이다
90. 성화는 키위를 좋아한다
91. 성화의 어렸을 때 장래희망은 가수, 뮤지컬 배우, 축구 해설위원이었다
92. 성화의 옷장에 가장 많은 컬러는 검정이라고 한다
93. 성화는 밸런스 게임에서 불의의 사고로 영영 죽지 않게 되었다면 지금까지의 기억을 다 잊고 좀비 되기 대신 지금까지의 기억을 간직한 채로 뱀파이어 되기를 선택했다.
94. 성화는 밸런스 게임에서 기회를 얻는다면 가장 최악이고 고통스러운 일을 피할 수 있는 기회 대신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선택했다
95. 성화의 허리둘레는 65cm로, 약 25인치이다. 남자 평균이 81~83cm인 것에 비하면 허리가 아주 얇은 편이다.
96. 성화는 호주에 잠깐 살았을 적에 골프를 배운 적이 있다.
97. 성화는 셀프로필에서 자신 있는 운동으로 배구와 달리기를 적었다. 관련하여 초등학교 때 배구부와 육상부를 한 적이 있다
98. 성화는 밸런스 게임에서 계란 노른자 대신 흰자를 선택하며 노른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 된다고 말했다.
99. 성화는 물냉면보다 비빔냉면을 좋아한다
100. 성화는 어릴 적에 찡찡거리고 잘 까부는 아이였어서 어머님께 '띵깡요'라고 불렸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一往无前的蓝今天爆炸式输出,一串下来,张彬彬就很不一样,别人都是靠近消防员、看到不一样的自己,尽量做一名合格的消防战士,他就是:我一定要拿到出警资格!我相信大家
  • 有心人请您看一看我们用户收益曲线的变化,事实上,我们11月份就已经做好各项准备,12月公开策略和品种出来,就是希望能够帮助更多人,那么,现在一个多月过去,用户和
  • #韩知恩[超话]# #韩知恩# #韩智恩# 【20220109】 tvN更新韩知恩相关 7-8화 비하인드 스틸 공개 꼭.. 그렇게… 다 가져가야만…
  • 安徽哈特三维科技有限公司负责人刘桐告诉记者,主火炬的“高颜值”需要过硬的技术支撑,既要展现火炬的轻盈,又要实现整体结构的稳定性,为了实现北京冬奥会火炬航天技术和
  • 他在微博上写道:“结束了,只有站在奥运会的赛场上才知道自己有多少的不足,一个周期就这么过去了,经历了好多不好的东西,感谢队友教练朋友家人们一直以来的我的包容陪伴
  •   记者:教育系统在安全工作长效机制建设方面有哪些安排部署?  赵志刚:为落实市委、市政府“安全生产改革年”要求,教育系统加强和创新安全工作的落脚点在“物化”和
  • -杏色:南湖东路(图8)南京人真的好温柔,整条街的门牌都换成了上世纪的样子。-红色:鼓楼公园(图1)大隐隐于市的600多岁的城楼公园,秋日的红墙和百年银杏特别美
  • 案例小区:龙之梦西苑设计风格:#简美轻奢#装修咨询:400 0060 251 [来][来][来]装修报价:设计说明:本案为四口之家品质型居住空间,家有两个女孩,
  • 万事俱备就差一个大大写手了哈哈哈哈[兔子]冯希瑶是我会越来越喜欢的女孩,是不张扬甚至有点小自卑的女孩,在一堆人中似乎会隐藏起来但你一看到就会移不开眼的小透明,如
  • 我下班了 走在路上听着歌 用一杯草莓啵啵作为欢送仪式 送走了小强这位大神 明天他就不来啦 翻翻之前的微博我真的吐槽了小强好多 好多 有点好笑哈哈我这人好小气 嗯
  • 作者还分析了自恋女人、恋爱女人和虔信女人形成的过程及其背后复杂的社会原因,其后提出了女性走向解放的道路就是成为独立女性,也强调了只有当女性经济地位变化的同时带来
  • 三年前的TST只有活酵母、冻龄蜜和黄金面膜三个产品就已经刷爆了朋友圈几个月后我们才有了冰肌如玉系列和冻龄系列大家都觉得已经足够了但是大哥没有停下来他说我们还可
  • #GIRLS ONE##JAPAN GIRLS CULTURE# 雑誌mer東京SNAP23歳 161cm 造型师⋆̥*̥̥⋆̥スウェットやパンツ、靴やアクセサ
  • 问了一下原因,是真的有三人行的情感困扰,我感觉值得一看,顺便看看自己这段时间活在自己世界有没有产生沟通障碍(我怕自己一说话全是没啥操作价值的大道理[允悲])还行
  • ——《春秋·隐公六年》鉴赏:亲近仁义之人,和睦邻邦,是国家最宝贵的政策。取了两个人在常光下最浅色的那一部分,很明显如果以哥的瞳色做背景颜色阅读文字会更加舒适一些
  • 我永远热爱那热烈又骄傲 长情且深情 自信而耀眼 的阿延. 没有人会抗拒光 抗拒桑延. 想去一躺南芜 去看看那个“加班”店长 堕落街头牌 桀骜不驯而不可一世的
  • “丹田有宝休寻道”是指心田,心里清净就是修行,不必再去寻个什么。“丹田有宝休寻道”是指心田,心里清净就是修行,不必再去寻个什么。
  • 在给宝宝喷生理盐水的时候,许多家长都会产生一个疑问,那就是这样喷生理盐水会不会对宝宝的耳朵造成影响。其实,给喷的这个压力对宝宝的鼻腔还是耳朵不会造成任何不适感及
  • 奢侈的爱情最幸运的人才可以拥有,我能做普通人已经很好了。#优酷又把传统文化玩出花了#《元宵奇妙游》有这样一个节目——舞蹈《从前慢》是以木心先生的同名诗为灵感来源
  • 从未在父母那里得到过多温暖的他,幸运地有一个如太阳一样的女孩,陪他度过漫长的过去、现在和未来。你在我记忆的画屏上增添了许多美好的怀念,似锦如织,你在我的世界里温